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행복한 동그라미 - 나 I

in #kr-overseas6 years ago

빈화분이랑 말이 뭔가 찡한 느낌이네요. 해피써클님 오랜만에 보네요. 무지 반가움요^^ ㅎㅎ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단절시키는 동안 힘들었을것도 같고 외로웠을 것도 같고 뭔가 정리를 위한것 같기도 하고~ 타국이었기에 더 철저히 혼자가 가능했을거 같기도 하네요.
한편으로는 그런 날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해피써클님이 과거를 회상할수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나2기대하겠습니다!!!

Sort:  

집사님 안녕하세요. 그랬나봐요.... 타국이어서 더 저를 혼자 분리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길고 긴 시간들 이었는데.... 다 지나 텅 빈 마음으로 이렇게 회상하며 글을 쓸 수 있으니 것도 너무 감사하네요...
그때의 제가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는 건지도 모르겠어요.
따뜻한 위로의 말씀 진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28.66
ETH 3511.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