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칠이집사 컴백]간만에 찾아와 반성문 씁니다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똥칠이집사입니다.

그간 이웃님들 잘 계셨는지 모르겠네요.
약 3주의 공백이 이렇게 크게 느껴지다니 또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반성을 조금 하게 됩니다.

글 올리는게 너무 오랜만인듯하여 갑자기 뭘 쓰려고 하니 막 떠오르지가 않네요.
저번에 하다만 얘깃거리도 있는데 말이죠^^

오늘은 간만에 안부라도 전할까하고 글을 남겨봅니다.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여기는 계속되고 있는데 한국도 이제 초여름이네요.
시간이 엄청시리 빨라요.
나이를 먹으면 시간도 빨리 간다더니 그말을 이제야 실감합니다!


-반성1:스팀에 글도 많이 못올렸고 댓글도 못달았다. 본의아니게 방문 못한 이웃분들께 죄송.

-반성2:운동을 게을리 하고있다. 월초에 열심히 운동을 하려했으나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나는ㅜㅜ.....오래 살아야하는데 ㅎㅎ.
어떤 사람들은 인생 굵고 짧게 살자 하지만 내가 세상을 일찍 뜨면 하나뿐인 딸곁에서 엄마로써 해줘야 하는 일이 줄어드니 나는 오래 살아야 한다.

A28AA3FA-72CC-48AC-BFA1-BC7235F924BE.png
<그런 의미에서 좋은 운동앱 소개합니다. 고작 4번 이용했지만 사용해보니 꽤 괜찮더라구요>

-반성3:요즘 아침 9시부터 장장 5시간 동안 점심시간없이 듣는 수업이 있다. 그렇다고 대학을 다시 들어간것은 아니다.
어쨌든 8일동안 매일 5시간의 수업을 듣다보니 영어에 한계가 왔음을 느꼈다. 요즘 새로운 voca공부를 전혀 하지않았더니ㅡㅡ;
그냥 일상생활할땐 문제없기에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았는데 고급영어로 샬라샬라 얘기하니 중간에 놓치는 단어 출현으로 반성이 된다.
앞으로 한국드라마 줄이고 미드를 봐야겠다.

어떤 친구들은 “현지에 살면 언어가 늘고 잘하는거 아냐 ” 하지만 생활언어/의사소통이외 고급영어는 알아서 공부해야한다. 보통 내 생활 범위안에서는 뉴스나 미드에 나오는 특별한 단어를 쓰는 일이 거의 없다. 확실히 뉴스를 읽고, 보면 늘어나는 단어범위는 넓어진다.

벌여놓은 스페인어도 점점 속도가 늦어지고!!! 반성^^

AA5CEFD1-7226-4473-BF4D-DD2969A4D505.jpeg
<그런 의미에서 “팟캐스트”. 라디오처럼 그냥 틀어놓고 들으면 된다. 이때껏 기본으로 깔려있었지만 사용을 안했었는데 도움이 될듯하다. >

-반성4:올초에 보상이 미비한 뉴비에게 보팅을 열심히 해주자했지만 요즘은 일일이 글을 읽고 활동여부를 확인하는데에 엄청난 시간이 든다는걸 깨달아 사실 글을 읽지는 못하고 보팅만 냅다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런데다 내 이웃도 제대로 못챙기니 반성하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찾아가는 노력을 좀더~ 다만 요즘 안구건조증으로 폰을 오래 보고있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다.

그래서 폰 보는 시간을 조금 줄일겸 하는 것은!!

965F8C76-61D7-4B13-BB5C-85F0C01912BB.jpeg
작년에 하다 끝내 완성 못했던 프렌치자수를 완성하기위해 힘겹게 한땀한땀 노력중이다.
뿌듯하다!!!!


뜬금없는 반성-고백에 놀라셨나요?ㅎㅎ
근황소개라고 생각해주세요^^

이제 일년중 4개월이 후딱 지나갔으니 새해에 결심했던 일들이 흐트러짐을 느끼시는 분들이 간혹 있을듯하여 경각심 차원에서 반성느낌의 글을 올려봤습니다.

내일 아침또 저는 클래스가 있어서 릴렉스하는 시간을 좀 갖고 머리를 식힐까합니다!! 방금전 한국드라마 줄여야겠다고 반성하고선 볼 프로그램 준비중 ㅎㅎㅎ

이웃님들 곧 찾아뵙지요^^ 소홀했던 저를 용서하소서!!!

Sort:  

글 보니 엄청 바쁘셨구먼요. ^^
요 스티밋도 제 경험으로 봐선 한번 리듬이 깨지면 글 잘 못올리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영어, 스페인어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얼렁 리듬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우왕 반가워요!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감사해요!!ㅎㅎ 이젠 자주 뵙도록 해야죠^^

프렌치 자수 너무 아름답네요...! 저걸 다 손으로 직접 바느질 하는건가요???
그리고 앱 추천도 감사드려요 ^^ 저도 요즘 운동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ㅠㅠ 아까 홈트 고작 10분 했다고 땀이 줄줄 흐르더라구요 ㅋㅋ

ㅎㅎㅎ 10분이라도 열심히 하셨나봐요. 전 20분을 설렁설렁 했는데 땀 줄줄하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프렌치자수 ...제 손으로 다해요 ㅜㅜ. 쿠션크기만한 도안인데 엄청 오래 걸려요. 손가락 찔려가며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그동안 다녀가신 흔적이 있길래..
반가운 맘에 가끔 찾아와서 아래 글의 그림만 보고 갔더랬지요.. +_+a
바쁘시더라도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구요!
자주자주 소식 전해주세요~★

가끔 오ㅏ주셨군요!! 감사해요. 글을 읽지를 못해서 가끔 보팅만 하고 넘어갔는데 이제 좋은 글 읽도록 하겠습니다 ^^

간만에 뵙슴다 ㅜ 인디고님과 같이 증발해버리신줄 알았으요 ㅠㅠ

오랜만이예요. 엄킨님!! ㅋㅋㅋ 아 ㅎㅎㅎ 증발!!!ㅋㅋㅋ
인디구 끌어올테니 좀만 기다려주시어요^^

요즘 바쁜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ㅎㅎ
저도 요즘 예전만큼 활동못하고 있는데 반성해야겠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졸업반이라 바쁘겠지만 자주 글올려주세요^^ 지켜보고 있겠어요!!ㅎㅎ

집사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ㅎㅎ 진심 반가움요^^ 반성거리가 자랑거리로 곧 변신할거라 믿습니다요^^ 안구 건조증이시라니..ㅋ 저도 그래서 루테인을 먹는데 한결 좋네요^^(일일권장량 초과해서 장기간 복용하면 안좋음) 하시려는 일들 모두 술술 잘 풀리셔서 곧 자랑거리로 글 올려주실거죠? ^^

쟈니님. 저도 너무 반갑지뭡니까!!! 저도 루테인 먹어야겠어요. 저번에 사놨는데 제가 알약을 잘 못먹어서 ㅜㅜ
슬슬 눈 건강에 신경을 써야되네요 ㅜㅜ. 곧 자랑할거 마구마구 갖고 오겠습니다!! ㅋㅋㅋ 그만하라고나 하지 마셔요^^

똥칠님 너무 반가워요!!! ㅠ.ㅠ 보고싶었자나요!!!
옆집 인디구님도 멱살 잡고 데려오세요!!! 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 친히 댓글을 남겨주시고 완전 감동이예요!!
인디구는 조만간 책임지고 소환을 합지요 ㅋㅋ

방가방가^^
정말 오랜맙니다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방가방가!! ㅋㅋ
오랜만에 찾아뵈었지요 ㅎㅎ 이제 충전했으니 자주 들어오겠습니당^^

보팅을 해주셔서 방문드리면 올라와 있는 글이 없구 하여..많이 궁금했습니다. 고급영어 고급지게 배우시고 나중에 기회되면 가르쳐 주세요

안그래도 가끔 이쁜 꽃구경 잘했어요^^ 꽃은 사진이든 실물이든 너무 이뻐요.
ㅋㅋ 고급영어 많이 익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