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글 - 오랜만의 LA Artist District 나들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tkhome 입니다.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ㅎㅎ

1월 초부터 시어머님 입원을 뒤로 남편이 감기걸려서 앓다가 남편이 낫자마자 제가 감기 걸려서 누워있다가 ㅎㅎㅎ

그 와중에 급하게 결정된 큰~~ 일이 있어서 처리중(?)에 있다보니 마음의 여유가 없었네요 ㅠㅠ

조금은 마음이 안정화 되어서 근황 글 겸 나들이 사진 올릴려고 들어왔어요~~ ㅎㅎㅎ

1월을 그렇게 보내느라 친구랑 만나기로 했던 약속도 취소하고 아프거나 바쁜 상태로 지냈는데 어제 너무 오랜만에 친한 언니 만나러 LA Artist District 에 다녀왔어요. :)

20180205_113513.jpg

엘에이 날씨는 화창~~ 구름 한 점 없는 파아란 하늘이 참 엘에이 답네요 ㅎㅎㅎ

아트 디스트릭트에는 벽에 이렇게 그림들이 많이 그려져 있는데 맞은편에서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 관광객(?)분들도 있더군요.

20180205_113610.jpg

20180205_114039.jpg

이곳은 아트 디스트릭트에서 꽤 유명한 PIE HOLE 이라는 곳이에요.

저 야외 의자들은 금방 자리가 다 차더군요.

무한도전에서 엘에이에 왔을때 저 곳을 방문했다고 듣기도 했는데 제가 티비를 안봐서 못봤네요 ㅎㅎㅎ

제가 간 곳은 바로 이 파이홀의 맞은편에 있는 독일 소세지 전문접이였어요.

20180205_113533.jpg

이름이 Wurstküche Restaurant 이런데.... 뭐라고 읽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입구가 이쁜데 입구를 못찍었네요 먹을꺼에 정신팔려서 ㅋㅋㅋㅋㅋㅋ

여긴 소세지 종류가 디게 많은데 특이한건 토끼고기 뱀고기 이런것도 들어가있는 소세지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고기 닭고기 등등 다양하고 또 베지테리언 소세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맥주도 맛있는 탭비어부터 바틀비어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전 예전에 밤에 딱 한번 가본 적 있어요.

낮에도 문 여는 줄 몰랐는데 연다는거 보고 바로 약속장소를 이곳으로 잡았어요. :)

20180205_120851.jpg

짠! 제가 먹은건 중간에 보이는 핫도그입니다.

전 토끼고기+돼지고기가 있는 소세지를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토핑으로는 카라멜라이즈 어니언이랑 저.... 톡일에서 양배추가지고 만드는 세콤한거.... 이름을 못 읽는... 그것으로... ㅎㅎㅎㅎ

같이 간 언니는 치킨 소세지로 먹었어요.

그리고 이곳은 벨기에 프라이즈가 있어요!! 프라이즈도 맛있답니다.

물론!! 플로스로 맥주도 마셨지용 헤헤헤

양이 적어보이지만 고기가 은근 알차고 또 맥주까지 마셔서 그런지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맥주먹고 기분 좋은 상태로 나가서 햇빛 받으니 어찌나 좋던지요 ㅎㅎㅎㅎㅎ

이러고는 4시에 재택근무로 일을 해야해서 집에 3시에 도착했는데 잠이 너무 와서 바로 뻗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복잡한 마음이 조금 차분해 진 상태라!

그동안 제가 바빴던 이유인 미국에서 집 구매하기에 대한 글로 돌아올려고 합니다!!

저도 잘 모르기때문에 잘 알려드릴 수는 없고.... 저의 방황기를 ㅎㅎㅎㅎ 공유해 볼께용~~

한국은 물론 세계 여러곳에 계신 스팀잇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우왕. 핫도그 넘 맛나보여요 ㅠㅠ 영국은 저렇게맛있는 핫도그 찾아보기 힘들답니다

앗 영국은 있을 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 독일식 소세지 집은 어디나 있는게 아니군요 흐엉 안타깝습니다. 엘에이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음식인거 같아요. 워낙 이민자들이 많아서 여러나라 음식도 다 있네요 ㅎㅎ

아팠군요..ㅠ_ㅠ
꼭 아플때 가족들끼리 돌아가면서 아파서 더 힘들더라구요.ㅠ
흑흑.. 멀리 타지에서 사시는데 아프지 마세요오.. ㅠ

그죠 ㅠㅠ 지난주에는 미국오고 처음으로 체했었는데 갑자기 엄마가 너무 보고싶어서 울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엄마가 손 따주는거 그리워서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남편에게 손따는법을 가르쳤습니다. ㅋㅋㅋㅋㅋ

집 구매 축하드려요~ 기대할께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단계라 집 알아보고 있는데 시작부터 왜이렇게 힘든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한국이랑도 너무 다르고 어려워서 헤매는 중입니다. ㅎㅎ

우왓- 미쿡에서 집 구매하기 포스팅 궁금합니당 :) 다음 편 기대할게용!!

네! 이제 시작단계인데 한국이랑 너무 달라서 엄청 헤매다가 첫발 떼고 있어요 ㅎㅎㅎ 제가 헤메이는 과정을 열심히 올려볼려구요 ㅎㅎㅎ 집 구매에 최소 1~2개월이 걸린다고 하니... 크어 열심히 헤메보겠습니다. ㅎㅎㅎ

오호~~미국의 부동산거래 기대됩니다+_+

저도 아직 잘 모르고 용어들도 어찌나 생소한지 ㅋㅋㅋ 힘들어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08.93
ETH 3491.4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