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얼써니 in Abu Dhabi] 5일만에 달라진 내 사진 : Special thanks to @hsuhouse0907

in #kr-overseas6 years ago

아 역시 구도를 잘 맞추시니 훨씬 보기가 좋네요 ^^
@hsuhouse0907님이 사진 잘찍는 법 포스팅을 해 주고 계셨군요!
역시 스티밋엔 능력자분들이 넘치는 +_+
사진 잘 보고 갑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같은 편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6편을 꼭 봐야겠거든요 😆😆😆😆😆

아 이걸 빨리 캡쳐해서 족장님께 보여드려야 겠는데요?
아무도 나타나지 않는다면서 불금이라 이미 물건너 갔다고 협박을 흑흑ㅠㅠ ㅎㅎㅎㅎㅎ

그래서 리스팀을 해봤지만, 팔로워가 많질 않아 큰 도움이 안되는 현실 ㅠㅠ ㅋㅋㅋ 그래도 좋은 글이니 사람들이 오시겠죠!!!!!

저도 뭐 리스팀해봤자 라서요ㅠㅠ 그래도 누군가 홍보해 날려주셔서 금액이 좀 올라갔던데요! 저는 기준이 뭔가 했더니만. 전날 글보다 보팅 금액이 높아야 한다는 넘사벽이더라고요! ㅎㅎ

크.. 적당히 적당히 커야 되는 글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034.48
ETH 2262.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