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Tour Eiffel 에펠탑

in #kr-overseas6 years ago

비 올 때 에펠탑에 가면 특히 핵재미.
바람이 세게 부는 동네라서 일단 우산은 무용지물이 된다.
그냥 비 맞으며 돌아다닐 수 밖에 없는데, 비에 바람에 서로 망가지는 꼴들도 재밌고, 또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스트레스를 잊게 되는 효능이 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아직도 잘 서있네요. ^^ 저는 가본지가 오래되어서요...

옙 잘 서 있답니다, 혹시나 사라지면 대형 뉴스감이겠네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추억의 에펠탑이네요^^
제가 갔을땐 날씨가 참 좋았는데...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걷던 생각도 납니다
6월에 다시 파리로 갑니다.
그때까지도 잘 있겠죠?^^

어서 날씨가 좋아지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6월에 오시면 화창한 날씨 속에서 파리를 즐기실 수 있겠네요!Pooka님의 그림 속 파리 모습들을 기대해도 될까요😻🙏🏻 (앗 물론 그려 주신다면ㅎㅎ)
왠지 여행 고수이실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 파리 오실 때 궁금한 게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제가 아는 한에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비구름 때문에 더 드라마틱 해 보입니다 ^^
반갑습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반갑고 찾아와 주셔서 기뻐요, 맞팔로우하러 가겠습니다!! 자주 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