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모모님!!!! 찌니에여!! 반갑습니당 :-D
어잉 이렇게 영상으로 보게되다니 영광이네여
팔로우하고갑니다!

앗!! 감사합니다~! 저두 빨로우 하러 슝숭

ㅜㅜ 눈이 너무 슬퍼용

그렇게도 보이는군요 ㅎㅎ

저는 밤새는중☆_☆

밤새 무엇을....? 훟후 ㅋㅋ
(음란마귀가 낀 것 같은 것은 기분 탓입니다. 네, 기분 탓이요)

으아아...ㅋㅋㅋ 그..글쎄요..?

아직 학생한테 무슨 말을..
^-^;;

밤새 공부했겠죠~ ㅎㅎㅎ

나 동영상 편집 어플 VivaVideo 쓴다용ㅋㅋ
편집 기술 좀 배워서
허접 영상에서 좀 더 볼 만한 영상으로 업그레이드 시키겠어!!

항상 그렇 듯 모모의 글은 선 보팅후
동영상 감상 ♥.♥

오호 찾아봐야징.
지금 한국 가는 중! 언니 보고싶어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6.10
ETH 3098.7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