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법같은 주문이네요

나는 매일 잘되고 있다

오늘도 잘되시눈 하루 보내세요~^^

아 그리고 뾰루지 짜내도 점되는 경우가 있어요 저처럼 ㅋㅋㅋㅋ

맞아요! 뾰루지 짜고 관리 안해주면 그것두 점 되더라구요.

스모모님은 관리 잘하시나보내요!!! 꿀피부 인정~^^

억..
로션이랑 선크림 외에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것이 관리라면 관리입니다만... 유전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도 안주무시다니 ㅋㅋㅋ
꿀피부를 위해 꿈나라로 출발하세요~^^

네 ㅎㅎ

기승전 뾲!!

수모모님, 얼굴 행복해보여요!ㅎㅎ

ㅎㅎ 행복할 때 많아요~.
으쌰, 기복을 다스리는 중입니당 ㅎㅎ

회사라 동영상은 못 보지만 보팅은 필수 ~.~!! 이따 볼게♥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새벽 4시 39분에 찍으신건가요-!
요즘 낭독해주시는 스티미언 분들 계신거 같아서 저같이 라디오 좋아하는 사람은 마냥 행복하다지요 - 낭독 방송 꾸준히 올려주세요!

네 새벽 4시 39분에 ㅠㅠ 요즘 자는 시간이 규칙적이지 못하네욤. 라디오 좋아하시는 군요 :D 고등학생 때 방송반이었는데 그때를 떠올리며 해보고 있습니다. 행복하다는 말을 들어 행복합니다~

이따가 듣기 위해 일단 댓글부터. ^^

잘 들었습니다. 책 좋네요. ^^

감사합니다 :D
책, 늘 읽으면서 깜짝깜짝 놀라요. 좋아서.

d-live나 d-tube도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요?ㅎㅎ

d-tube는 너무 업로드가 오래 걸려서 도저히 못 쓰겠더라구요 ㅠㅠ 한다면 d-live인데 ... 우선은 유튜브가 쉬워서 유튜브부터 시작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