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저도 영국은 꼭 한번 가보고싶은데~ 갈 수 있을지..
강변에서 멍한번 때려보고 싶네요~^^
버킷리스트에 담아 봅니다~

여름의 영국은 날씨도 좋고 천국이에요. ^^ 축구 좋아하시면 프리미어 리그 보셔도 좋고 (티켓 구하기 어렵지만 ㅋㅋ) 맥주의 천국이니 에일 맥주를 마셔도 좋겠지요 ㅎㅎ 언젠가 꼭 가보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넵 감사합니다 ^^

예전에 영국 새해 불꽃축제를 보러 간 기억이 나네요 ㅎ
뭔가 기대가 됩니다 ㅎ 영국이야기 및 왜 돌아올 수 밖에 없었는지
어쩌면 왜 떠날 수 밖에 없었다 보다, 왜 돌아올 수 밖에 없었는지가 더 중요할 것 같아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ㅎ

저희는 집에서 티비로 봤어요 ㅋㅋㅋ 3편까지 쓸거같으니 관심 부탁드려용~^^ 보팅 감사합니다!!

넵 ㅎ 또 가고싶습니다 영국, 다음에 가게 되면 주변 관광지를 좀 둘러보고 싶어요 ㅎ 저번엔 딱 영국만 보고왔더니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ㅎ

다양한 경험을 하셨군요~
영국에서 제일 궁금한건 ~ 영국은 공기좋나요 ?
공기좋은데서 살고싶어요!

런던은 예전에 악명높은 스모그와 대기오염 도시였지만 녹지도 많고, 서울에 비하면 이제 아주 좋구요 ㅎㅎ 제가 살던 런던 근교(경기도 느낌)로만 나가도 청정구역입니다 ...... 지방이나 스코틀랜드 웨일즈 등은 말할것도 없구요 ... 너무 그리워요 그 공기

영국에서 3년이라니~
정말 좋은시간이었을거 같아요
부럽구용~ㅎㅎ

힘들어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지나고나니 너무 그리운 곳이네요 신혼생활을 시작한 곳이라 더 애증의느낌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영국도 working permit 받는 방식은 캐나다와 거의 같네요. 팔로우 하고 앞으로 이야기도 기대합니다.

캐나다도 비슷하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자주 이야기 나누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84.02
ETH 2530.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