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log】나에겐 남자친구보다 조력자..라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이 있다.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저는 어떤 종류의 글이던 스모모님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스모모님은 좌절을 하시더라도 기저에는 항상 밝은 에너지가 있거든요. 제가 이런 말을 한다고 해서 밝은 에너지를 애써 내실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어요. 어떤 면이 좋은게 아니라 분위기 뿜뿜하는 자체가 좋은 거니깐요:)
그리고 저도 not fall easier 한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말을 해줄 수 있는 조력자도 얻고 싶네요. 그러려면 일단 제가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죠:D

Sort:  

뽀또시님...감사합니다😭
네 우리 nit fall easier한 사람이 되어요. 화이팅!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25.38
ETH 3619.3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