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앗! 마슐랭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
저 잘지내요 헤헤 ^.^ 이사하고 풀타임 일 시작 하면서 몸이 지쳐 컴퓨터에는 못앉아 있겠고 그래서 가끔가끔 들어와 이웃님들 글을 몰래 읽기는 했는데 어쩌다보니 잠수를 이리 길게 타고 있네요.. ㅎㅎ그래도 마슐랭님께서 잠시나마 제 생각을 해주셨단걸 생각하니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예전에 얼핏 아내분 아들 임신했다고 하는 글 읽은 적 있는것같은데 혹시 순산 잘 하셨나요?? 아님 아직 품고계신건지.. 궁금합니다! 그나저나 저 다시 스팀잇 다시 시작해보려 하는데 어디서 부터 다시 글을 올려야 할지 밀린 이야기가 너무 많네요 ㅎㅎㅎ

풀타임 잡 잡으신 거 먼저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아직 떠나지 않으신 것만으로도 기분 참 좋네요. :))

애기는 순산했어요~
아들인데 왜 다들 내 새끼 이쁘다는 말들 하시는지 알겠습니다.ㅎㅎㅎㅎ 너무 이쁘네요. xD

언제가 되었든 포스팅 하시면 찾아올게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