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A#2]니가 내가 사랑하는 스벅의 원조가 아니었던거니!!

in #kr-overseas6 years ago

오~~~ 똥칠집사님 시애틀 쪽으로 가신거에요?
저 5년전에 시애틀 스벅 앞에서 찍은 사진 ㅋㅋ 진열해 놨는뎅
다시 봤네요..
시애틀은 참 깨끗하고 살아보고 싶은 도시 입니다^^
마지막 똥칠님 럭스한 분위기에 깜딱🤭
닉넴하고 너무 상반된 분위기!
세마리 냥이랑 드마리 멍이랑 같이 뒹굴 분위기가 아닌거 같은데 ㅎㅎ
아름 다우세요!

Sort:  

아 사진은 갤러리에서 사진 원본을 360도 회전 해서 원위치로 돌려주세요
그럼 눕지 않을거에요!

앗! 감사합니다. 이유도 모르고 진짜 사진이 자꾸 누워서 황당했는데 담에 잘 회전시켜볼께요. ^^

저는 약 40분정도 떨어진 곳에 사는데요. 가까우니 가끔 갈것 같아요 ㅎㅎ
제 닉넴이 좀 거시기 하죠? ㅎㅎㅎ 울집 냥이 한마리이름이 똥칠이라~
벌써 시애틀 다녀가셨었군요. 저는 뉴욕도 참 좋았는데 다시 가보고싶은 곳중 한곳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068.52
ETH 3873.4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