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민폐유 😭

in #kr-overseas6 years ago

똥칠님 출첵하고 가요..
오늘 너무 긴 하루가 끝나고 지금 퇴근길 녹초라
손가락 움직이기도 힘드네요 ㅎㅎ
성격상 포스팅 안읽고 답글 다는거 못하는데
오늘은 실례~~~ 다음주 부터는 이웃관리 잘 합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Sort:  

ㅎㅎㅎㅎ 너무 재미있네요..
이러나 저러나 맛있으면 그만이죠!
재료가 싱싱하면 어떻게 하나 맛있읍니다!
똥칠님이 탄생시킨 민폐유!

혹시 한인마트 가시면 소스코너에서 일본 소스증에 ponze 라고 써있는거 있으면 샤브샤브나 비슷한 음식
찍어먹을때 좋아요~~~ 라임 들어간 것도 있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두번이나 들러주시다니😮😘
주말은 잘 쉬셨겠죵?^^
소스는 한번 찾아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76.04
ETH 2615.4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