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구의이벤트] 미국에서 맞춤선물이 찾아갑니다.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디구입니다. 얼마전 새댁일기100일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했었는데 또 이렇게 어영부영 일기만 작성하고있었네요 :) 제가 이렇게 일기를 꾸준히 쓸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소통하는 이웃님들이 계시기 때문인거 아시죠?? 가끔씩은 제가 너어무 들이댈때도 있고 주제 넘게 장난할 때도 있고 한데 ㅎㅎㅎ다들 귀엽게들 봐주시고 이해해주시니 신나서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스팀잇을 해대고 있숨니다. ㅎㅎㅎ이렇게 블로그를 하다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더더욱 정이 드는 이웃님들이 생기는 법이고 그런 이웃님들은 정말로 한번 만나뵙고 싶더라구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만날 기회가 다들 있겠지요! 근데 고고이 언제될지 모르니.. 그전에 인디구의 손길을 먼저 만나보시라고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


< 필독사항 >

1.
이제 막 이웃이 되신 이웃님들께는 너무 죄송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맞춤선물로서 자주 소통해서 제가 성향을 잘 알고있는, 지금까지 저와 소통을 해주신 이웃님들에 한해 진행됩니다. 그래서 이 이벤트를 통해 저를 알고 이웃이 되신분 혹여 당첨이 되어도 거절되 실 수 있기때문에 (뭐이런 억울함이! 죄송해욕 흑) 다음번 이벤트를 참여해주세요 :) (우리 이제부터 친해지자구요!)
2.
당첨자는 총 2분입니다. 문제는 해외배송비의 압박감으로 인해 두박스 각각 배송은 조금 무리일것 같아요. 그래서 1등 당첨이웃님이 기분좋게 2등 당첨 이웃님께 배달을 기꺼이 해주실 수 있으셨음 합니다! (그치만 혹시 당첨되신 1등이웃님께서 넘 바쁘시거나, 배송이 왠지 귀찮을것 같다 하시면 그냥 10스달을 증정하겠습니다.)
3.
해외에 계신 이웃님도 참여가능하세요! (해외에 계신 애정 이웃님들 넘 많음 ㅠㅠ). 제가 선물은 보내드릴 순 없겠지만 대신 마음을 가득담은 10스달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


< 이벤트 참여방법 >

1.
보팅을 한다! (해외배송비에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
2.
댓글에 인디구가 이웃임에 있어서 좋은점, 나쁜점, 칭찬, 훈계 모든 괜찮아요. 그냥 저에 대해 느낀점 간단하게 요약해서 500자 내로 서술..........ㅋㅋㅋㅋㅋㅋ이 아니라 깐단히!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냥 이웃님들이 느끼는 저를 한번 느껴보고싶네요 ^^
3.
댓글 마지막에 @주사위를 적어주세요. 그럼 참여완료.


< 이벤트 절차 >

1. 기한 :페이아웃 전까지 입니다!
2. 당첨자 : 마지막에 굴릴 제 주사위와 가장 가까운 수를 굴리신 두 이웃님!
3. 맞춤선물은 이웃님의 성향에 맞춰 인디구가 준비하되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부담이 되지 않는 10스달에 상응하는 선물을 준비할것입니댜 :)




고마운 이웃님들,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

추가. 주사위가 안 돌아가는것 같은데 이거 왜이런지.. 아시는 이웃님 계실까요? 흑흑

Sort:  

인디구님의 글을 읽을때 항상 목소리가 들리는 느낌^^말도 너무 예쁘게 잘하시구~ㅎㅎㅎ글도 재밌어용!!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iah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지안님~ 저는 지안님의 꾸준한 차사랑이 너무너무 신기하고 한편으론 그렇게 하나에 열정이 있단것이 부럽기도 해요 ㅎㅎㅎ 차에 1도 관심없는 제가 지안님 포스팅 읽으면 재미있는거는 또 하나의 신기한 사실! ㅎㅎㅎ 꾸준히 소통해요 우리 헤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인디구님 : 좋은 팔로워임. 이상입니다~~!!!
이벤트는 참여하라고 있는거니깐 참여는 해야겠죠?
@주사위

ㅋㅋㅋㅋ아 너무 간단한거 아니에요 손키삼츈?
그래도 진심인것 같으니 통과!ㅎㅎㅎ
그나저나 삼츈 왜 주사위 몇개인지 안떠요?
나 주사위 이벤트 한번도 안해봐서 혼자 음청 걱정중...

상세히 설명 안해도 제 맘 잘 아시쥬?
앗 주사위 오류인가? ㅋㅋ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onki99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고양이짤 최고네요 ㅋ
스팀잇을 시작한지 두달인데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방문할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

인디구님!!!! 요리 포스팅 좀 많이해주세욧!!!!

그리고 저 당첨되면.... 고기고기한걸로 헤헤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gochuchamch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고기고기 뭐에욬ㅋㅋㅋ참시삼츈 이러다 당첨되면
상한 고기받으시는거아냐?ㅎㅎㅎㅎㅎㅎ
무튼 참여 감사해요! 요리포스팅은 진짜 로사리아언니처럼
부지런한 분들이 하시지 저는 잘 못하겠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열심히 참치삼츈 생각하며 올려보겠숩니다! ㅎㅎ

간만에 돌아오더니 이렇게 또 멋진 이벤트를^^~
멀리 미국일상생활을 너무 멋지게 풀어주셔서 매번 기다리게 만들어주시는 인디구님^^
거기에다 대구대표미인이기까지하니 더할 나위없이 좋죠^^~
항상 지금처럼만 소통하길..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dmsqlc03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투럽맘님~~~~~ 아니 투럽맘언니~~~~ ㅎㅎㅎㅎ 제가 대구에 있었음 정말 이웃이 될 수 있었는데 참 아쉽숩니다 ㅜㅜㅎㅎㅎ 그나저나 칭찬 감사해요~~ ㅎㅎ 아니부분도 있지만 그냥 다 받아들이는걸로... 흐흐흐흐 투럽맘언니 우리 지금처럼 자주 왕래하며 소통하고 서로 이야기 나누며 지내요~~ ^^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멋진이벤트 감사합니다
즐겁게 스팀잇 하세요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

인디구님은 비록 바다건너 건너 건너서 먼곳에 계시지만 마음은 가까운곳에 계신분^^♡
@주사위
선물은 내꺼^^

실망하지 마세요.
@jinuk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지누삼츈 ㅎㅎㅎ 저는 지누삼츈 프사 볼때마다
븨하고있는모습이 넘 귀염귀염해서
웃음이 나온답니다 ㅎㅎㅎㅎㅎ
참여 감사해요!! :)

인디구님 : 좋은 분입니다! 음... 이걸도 됀거죠? ㅋㅋㅋㅋㅋ
항상 소통해주시고,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fur2002k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독거삼츈도 항상 진심으로 댓글 남겨주시고
특히나 독거삼츈 팬들이 많아 바쁘실텐데 항상놀러와 주시고
넘 감사해요 헤헤헤헤 :) 그나저나 주사위 27.. 실망하지 마세용
제가 던지는 주사위가 기준이니!! 기대기대! ㅎㅎㅎㅎ

인디구님은 유쾌한 장난꾸러기 같은 느낌입니다.^^ 저번 잠수때 빼고...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이건 38광떙!
@gaeteu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38광땡! 듣기는 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악 솜털삼츈 ㅎㅎㅎ
딱 저를 잘 아시는것 같아요..... 장난꾸러기..
저 정말 장난꾸러긴데 ㅜ.. 가끔 네가지 없어 보이지 않을까
걱정임 ㅎㅎㅎㅎㅎㅎㅎㅎ 다 이쁘게 봐주십숑! ㅎㅎ

저는 인디구님 안지 얼마 안되 이벤트 참여는 아니고요...ㅎㅎ
그냥 멀리서도 스티미언들 위해서 이벤트 하심이 넘 보기 좋아 글 남깁니다.^^

앗 다둥이아버님! 에이 기간은 중요하지 않고 얼마나 아느냐가 중요한건데~~
이렇게 리복님 아이디보면 엇! 다둥이 아버님이시다하구 제가 척하면 척이잖아유! ㅎㅎㅎ
항상 정성스레 댓글 남겨주시고 넘 감사해요~~ :)
다둥이아버님도 이벤트 참여해보셔요 혹시 압니까!!? 헤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