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94] Tasty가 드디어 주방용품까지!?

in #kr-overseas6 years ago


주방용품.pn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오늘은 남편과 느즈막히 일어나
같이 장을 보러갔는데 평소와 같이
필요도 없지만 궁금해서 가보는
주방용품코너에서 까암짝 놀랬답니다.



KakaoTalk_20180529_204855567.jpg

글세글세 어디서 많이 봐왔던
브랜드가 눈에 확!!! 띄는거 있죠?
바로 TASTY!!!!



buzzfeedTasty.jpg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봤을 TASTY 요리동영상!




동영상만 보면 요리가 너무너무 재미있고
쉬울것 같아 룰루랄라 따라하다보면
막상 보는것보다 복잡하고 쌓여만 가는
설거지거리에 헉했던 기억이ㅎㅎㅎ





누가 그 동영상처럼 야무지게 재료 손질하고
필요한 주방용품을 앞에다 척척 가져다주면
얼마나 재밌고 쉽겠냐만은..ㅎㅎㅎ



KakaoTalk_20180529_204902190.jpg

무튼!!!!
그 TASTY가 이렇게 주방용품을 내보였더라구요!
이게 빠른소식인지 아니면 ...
뒷북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Tasty 홈페이지에 가니 이렇게
정식런칭 소개동영상도 따로 있었어요.
사실 이 Tasty 주방용품 색감이 이쁘기도 하고
또 Tasty 동영상 마니아 분들은 이 주방용품으로
요리를 하면 동영상에 나오는 음식과
똑같은 맛이 날것만 같은 환상에 사로잡혀
많이들 살것 같이 생겼더라구요ㅎㅎㅎ



저부터도 색감이 너무 이뻐서
만약 주방용품이 없다면
정말 셋트로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솓구쳤지 뭐에요 우히히


뭐 TASTY 요리책나온건 일찌감치 알고있었는데...
이제는 주방용품까지 발을 넓히니....
그치만 어찌보면 돈버는 사람들 머릿속에선
예전부터 계힉되어있었던
당연한 진보일 수도 있겠더라구요.


예전에 처음 Tasty 동영상이 나왔을땐
이렇게 이쁘게 동영상 만들어서
그사람한테 뭐가 이익이지 했었는데..
그 동영상으로 수입을 벌어들이고
책을 출간하고.. 이제는 더 나아가 주방용품까지..


아마 제가 모르는 곳에서도 또
어마무시한 수입창출을 해내고 있겠죠 ㅎㅎ
역시 인터넷에서 뜨고나서부터
돈버는 방법은 정말 무궁무진한것 같아요!!!!



KakaoTalk_20171029_092638570.jpg

오늘도 행복한 인디구의 일상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한번도 못봤는데요!! ㅎㅎ 저만 못본듯....
주방용품들도 다 이쁘네요! ㅎㅎ 동영상에 책에...주방용품까지~ 돈 많이 벌었겠군요! 부럽당....ㅋㅋㅋㅋ

예쁘네요. 사고싶어지는 비주얼. 여자라면 그냥 지나칠수 없겠는걸요~

그쳐 ㅎㅎㅎ 그리고 또 세트로 집에 놔두면 엄청 뿌듯뿌듯
밥안먹어도 배부를것만 같은 비주얼인것같아요... ㅎㅎㅎㅎㅎ

와이프한테 테이스티 주소 알려줘야겠어요 ㅋㅋ 쉽고 편하고 빠른 요리 애호가니 빠져들겠는데요 =_=

ㅎㅎㅎㅎ 함부로 알려드렸다가 정말 아내분이
해외구매하시면 어쩌려구요 김달걀님!! ㅎㅎㅎ

와우 가격대는 어떤 편이에요? 국내에 전혀 없는 상품인데!!

국내에 없어요 아직?
엄킨님이 수입고우고우! ㅎㅎㅎㅎ
가격은 위 사진에 나오다시피
그리 비싼건아닌데..
위에 똥칠언니가 비싸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뭐든 이쁘고 볼 일이네요.
저도 하나 갖고 싶습니다.

그쵸~~ ㅎㅎ ㅎ
소요님은 대신 이쁜 그림들이 많아서리 :)))))

페북이나 인스타를 안해서 몰랐는데 모르는 상태로 봐도 색감 너무 쨍하고 이뻐요~! 대리석으로 된 아일랜드에서 저 조리도구 놓고 사진 찍고 싶어요! (사진만? ㅋㅋ)

달달망고님 알아보니 테이스티가 한국에는 별로 유명하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미국에는 모르는사람이 없어서 당근 한국도 그런줄 알았는데
아마 나오는 광고가 다른가봐요 ㅎㅎㅎ 그치만 이쁘죠?! ㅎㅎ

테이스티가 뭔지 몰랐는데 동영상 보니까 딱 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디구님 말씀에 극공감 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뚝딱뚝딱 쉬워보이는데 제가 하면 왜때문에 엉망진창이 되는 건지...??????? 테이스티에서 나온 주방용품도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용 ㅋㅋ

쏭이언니~~ ㅎㅎㅎ
제가 이게 넘 신기해서 친구들한테도 보냈더니
이게뭐냐며 잘 모르더라구요.
제생각에 한국은 별로 유명하지 않은것 같아요 ㅎㅎㅎ
미국에선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그치만 발빠른 쏭이언니는 뭔지 아시는군요 히히히 :)
그나저나 언니 요리솜씨는 어떨까 궁금!

요즘 주방용품에 꽂혔는데 완전 알록달록한게 이쁘네요.
요리할맛날듯:)

그쵸 흠언니ㅎㅎㅎ
사고싶어서 자꾸 서성였지 뭡니깡 ㅜㅜㅜ

색이 이쁘네~~ 나도 가끔 페북에 누가 올림 봤었는뎅. 집게가 비싸네 ㅋㅋㅋ

그와중에 집게가 비싸다니ㅋㅋㅋㅋㅋ
역시 예리해 울 언니 ㅋㅋㅋㅋㅋㅋ

저노뮤 짤들은 왜이렇게 잘어울리는 거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마구마구 올려져,,,,
구경 맨날 올끄얌 나두 요즘에 요리와 주방용품이 너무 져앙 시집갈때 된건가? ㅠㅠ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서 가!
같이 새댁놀이 합샤! ㅎㅎㅎㅎㅎ

따라갈게!!!!!!!!!!!!!!!!!!
그다음은 나 아님 유동이 아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771.68
ETH 3782.54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