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83] 인디구의 발렌타인

in #kr-overseas7 years ago (edited)

U5duB46Z6ArHkZwCmww67bEPK397oF5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몇일전 200팔.로.잉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ㅎㅎ
(아직도 진행중이여요 ^^)
생각보다 많은 이웃님들이 참여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
사랑의 릴레이라고 허울좋게 포장했지만
사실........
택배비를 떠넘기는 어마무시한
날강도 같은 이벤트였잖아요.. >___<
그래도 천사같은 제 이웃님들은
기꺼이 참여의지를 밝혀주셔가지고
너무너무 죄송하고 동시에 행복했답니다!
아참! 택배비 하라며 후하게 보팅해주셔서
정말 그걸로 제가 택배비 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본론으로 돌아와서 인디구는 지금 잘 살고 있답니다 :)
4월 초 인디애나와 시애틀로의 약 3주간의
여행일정이 잡혀있는데 지금열심히 공부해야 그때
맘놓고 놀수 있을 것 같아 나름 공부도 열심히 하고있구요 :)





KakaoTalk_20180221_045246918.jpg

그치만 이놈의 여행경비 때문에
요즘 가계부 허리를 졸라매고 있답니다 ㅋㅋㅋ
발렌타인데이때 남편이 좋은 레스토랑을 예약했는데
눈물을 머금고 당장 취소하라며...
우리에게 지금 그런 레스토랑은 사치중 사치라고 ㅋㅋ
대신 때깔좋은 고기 사와서 집에서 구어먹었네요 이렇게 :)



KakaoTalk_20180221_045252236.jpg

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이쁘게 차려입고가서
코스요리 즐기면 그것도 참 좋지만..
집에서 남편과 토닥거리며 이렇게 한접시 준비하는것도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


사실 이날, 저녁 후에 이벤트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왠지 모를 분위기에 취해 남편과 하하호호 하며
연애때 이야기부터 시작해 이런저런 또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지 뭐에요 헤헤헤ㅎㅎㅎ
사실 매일 부둥켜 사는 부부라해도 반복되는 일상속에
오로지 진지한 대화만을 위해 마주보고 앉을
시간은 많이 없는것 같아요. (밥먹는것 제외ㅎㅎ)
그래서 너무너무 좋은 시간을 갖었답니다 :)




그리고 그날 내친김에
제가 가지고 있던 쿠폰을 하나 썼더랬지요 ㅎㅎ
작년 제 생일날 남편이 준비했던 쿠폰선물!
사실 그 당시 제 남편에게 이런 손재주가 있었나
너무 궁금한 나머지 구글링을 했는데
(똥손 인디구 2세는 엄마에게 없는 미적 재능의 가능성이?! 듀근)
똑같은 쿠폰이 인터넷에 둥둥 떠다니는걸 보고 에이~ 하며
혼자 김빠졌던 기억이... 그래도 그걸 찾아서 프린트 하고
가위로 오리고 해서 만들었을 남편생각하니 또 귀엽고
고맙고 했던것 있죠 ㅎㅎ


그래서 아까워서 쓰지못하고 고이 보관해두고 있었는데...
남편이 올해 생일까지가 사용기간이라고 갑자기
선언을 하는바람에 부리나케 쿠폰들을 써야겠더라구요 0_0
(쿠폰엔는 기한 안적혀있었는데 우씨...!ㅎ)
원래 아끼면 다 똥되잖아요..
제가 또 아끼다가 똥만들기 전문인지라..
(몇일전에도 아끼고 미루다가 10달러 기프트카드가
12시 종치고 쓰레기가 되버린걸 발견하고 울뻔했던 기억이...)



KakaoTalk_20180221_051948170.jpg

그날 그래서 요 마사지 쿠폰을
한장 뜯어서 썼더랬지요 ㅎㅎ
대신 분위기 있는 등 마사지 말고..
발마사지로 바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요즘 서서 일하다보니 발이 은근 욱씬욱씬 아픈것 아니겠어요?
그래서 로맨틱함은 우리 모찌에게나 줘버리고...
발마사지 받으며 꿈나라로 향했지뭐에요 히히히:)


아참! 혹시 다가올 기념일에 머리가 아프신 분이 계시다면
요 쿠폰 한번 컬러프린트를 해서 사용해보세요!
은근히 감동이더라구요 :)
DSCN6033-JPG.jpg
https://www.iheartnaptime.net/printable-love-coupon-book/
위의 싸이트에 들어가면
쿠폰을 pdf로 프린트할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





KakaoTalk_20180216_085206853.jpg

아참! 우리 모찌가 요즘 가이드독에 취직을 해서
가끔씩 이웃님들 블로그에 가있는거 보니
엄마로서 뿌듯하고 눙물이...
취직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부장님 히히 :)
이상 미국에서 생존 잘 하고 있는 인디구의 일기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랜만이야 쳐럽!!

글에서도 달달함이 느껴 집니다^^ 신혼의 힘은 역시... 설탕을 온통 세상을 향해 투척하는것 같아요!

ㅎㅎㅎ 설탕을 하두 먹어 그런가..
요즘 한식 생각날때 백종원님의 슈가보이 레시피를 쓰니
설탕 한봉지 금방 뚝딱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오!!! 인디구님 시애틀 가시는군요!!!
제가 가봤던 곳이라 반갑네요 ㅎㅎ
잼난 여행을 위해 당분간 긴축재정이신가본데, 화이팅입니다!!!
(쿠폰은 정말 로맨틱이네요 ㅎㅎ)

래이해이나님~~~ ^^
시애틀 너무 좋지요 ㅜㅜ
완전 자유의 도시..ㅎㅎㅎㅎ
저는 거기 이모이모부가 계시는데
부모님이 놀러오신다해서 부모님 뵐겸
이모이모부 뵐겸 댕겨오려구요 ㅎㅎ
허리띠 졸라매기 쉽지않네요
먹고 픈건 많고 ㅋㅋㅋㅋㅋㅋㅋ

저두저두 인디구님 여행 경비에 쪼매 도움되셨음해서 풀봇 살포시 두고 갑니다~~ ^^

로사리아님 그러려고 올린말 아닌데 증말
아이고 제 이웃님들은 한분한분
어찌이리 맴이 따뜻하신지들 ㅜㅜ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욱 알찬 여행이 될것 같아요! :)

디구디구님~여행잘하고와요 ^^ 3주간이라니 잘다녀오시구 몸조심 건강조심요!!이벤트 준비도 잘하시고요 ^^ 여행포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ㅎㅎㅎ

야야언니 아직 한달 남았어요 헤헤헤 :)
이벤트 지속적으로 해보고 싶어 구상중인데
이웃님들 반응이 어떠실지 몰라 조심스럽네요 ㅎㅎㅎ

매일 부둥켜안고 살을 비비는 부부사이인데도 불구하고, 진정 진지한 대화를 나눌 기회가 더 없다는 것이 정말 아이러니 함이지요.

그쳐 양목님ㅠㅠ
하루하루 그리 바쁜것도 아닌데
바쁘단핑계로 이런 소중한 시간들을
미루고 미루네요 ㅎㅎㅎ
이런 기회를 자주 가져야겠어요 증말:))

여행계획도 잡히고,
남편분이랑 알콩달콩 행복하시겠습니다.^^

세일링님 감사해요
아직은 신혼이라 그런지 알콩달콩 맞네요 :)

핑쿠핑쿠한 이쁜 쿠폰 연예때는 많이 했는데..
지금은 가족끼리 그러는 거 아니라며..^^;;
다시 연애감정을 살려주어 감사해요 인디구님!!

ㅎㅎㅎㅎㅎㅎㅎㅎ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빵터졌어요 ㅎㅎㅎㅎ

상남자인 저로선 상상도 할 수 없는 쿠폰이군요. ㅋㅋ
하지만 혹시 모르니 리스팀 해놓겠어요. ㅎㅎ

ㅎㅎ 원래 상남자가 해야 더 멋진거 모르시는구만 철우님!
제 남편도 극 상남자인데 그니까 더 값졌던것 있져 ㅎㅎ
한번 꼭 사용해보셔요 ^^

쿠폰!! 귀여워~ㅋㅋㅋ

스테이크는 레스토랑 비주얼이야. 맛나보인다.
그날은 어딜가나 줄이 길더라. 내년부턴 나도 집에서 식사를~ ㅎㅎ
안그래도 나한테 모찌가 출동을 했길래 깜놀! 언제 취직했댜? ㅎㅎㅎ

언니 ㅎㅎㅎ 쿠폰 이제 하나하나 쓰려구.. 애끼다가 똥되게 생겼어 ㅜㅜ
여행쿠폰으로 화이트샌드나 댕기와야겠어 나도 조만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4.40
ETH 2463.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