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66] 미국은 역시 자유(?)의 나라

in #kr-overseas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029_092638570.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KakaoTalk_Moim_4MKgDRtQngmC2XvRM4J45YK2VIbnbj.jpg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한국은 벌써 월요일 아침이시죠^^?
오늘은 일요일이라 딩굴딩굴 12시까지 굴렀지 뭐에요 :)
그리고 어제 장봐온 것으로 오늘아침은 팬케잌대신 크로와상 샌드위치!
제가 원하는 치즈와 햄을 넣어 만들었는데 너무 너무 맛나더라구요.
항상 그냥 일반 네모식빵으로 샌드위치를 했었는데
카페에서 나오는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보고 한번 도전했는데
너무 성공적이라 이제 남편 점심으로 곁들여 싸주려고 합니다 :)




미국은 정말 자유의 나라(?)

제가 일하는 곳에는 남자이지만 참 행동이 여성스럽고
말할때의 목소리 끝(?)이나 몸짓의 선이 참 고운 남자들이 몇 있답니다.
그래서 남편에게 말했더니 아마 게이일것이라 추측하더라구요.
어제 그중 한명이 제게 너 남자친구 있니? 라고 묻더군요.
저는 벌써 결혼해서 남편이 있다라고 답했죠.


원래 물어보면 되 묻는것이 인지상정이라 생각하는 저는 아무생각없이
너는 여자친구가 있니? 라고 물어보고 속으로 앗차!! 했어요.
혹시 정말 게이인데 제가 물어봐서 곤란해 하면 어쩌지 하는 마음에요.
그런데 속으로 걱정한것이 무색하게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나 남자친구 있어^^ 라고 하는것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 제가 잠시 잊고있었는데 여기 미국 이였네요.
우리나라같았으면 숨겼거나 아니면 조심스레 말했을텐데...
저도 당황하지 않고 바로 옆에 있는 여자애에게
남자친구있는지 물어보며 자연스레 지나갔죠 ㅎㅎ


그런데 오히려 이런 친구들이 더욱 섬세하고 더 잘 챙겨줘요.
말하는것도 넘 매력있게 말해서 가끔 나도 이렇게
이쁘게 말하고 행동하고싶어 부러울 때도 있더라구요 흠흠.




싸만코? 사만코? 삼안코?!

오늘 남편이랑 정말 오랜만에 한인마트에 가서 장을 봤어요.
항상 한인마트에 가면 남편이 그냥은 절대
지나치치 않는 코너가 있으니 바로 아이스크림코너.
한국 아이스크림은 또 미국 아이스크림과는 다른 맛이 있다나 머래나ㅎ
실제로 마트에 가면 한국꺼같이 봉지에든 아이스크림은 거의 없어요.
대부분이 큰 통에 든 아이스크림이고 바 아이스크림은 전형적이게 생긴것뿐.
가끔 동네동네 지나다니는 아이스크림트럭엔
봉지 아이스크림을 팔긴 파는것 같지만요 ㅎㅎ


어쨋든 저번에 갔을땐 같이 나눠먹자 하고 제가 하나만 사자해서 그렇게 샀는데
남편 운전하는데 먹음 운전 방해된다고 몇입 안주고 제가 혼자서 다 먹었더니
오늘은 기어이 두개 들고오더군요. ㅎㅎㅎㅎㅎㅎ



KakaoTalk_Moim_4MKgDRtQngmC2XvRM4J45YK2VId1tL.jpg

여보 자! 여보 사만코!
사만코 아니야 싸만코야!
아니야 여보 이거 못읽어? 사만코잖아!
아이참 한국은 싸만코라구!!!...
아니ㅑㅇㅎ애랴저린ㅇㄹ
그래돚대헌ㅇㄻㅇ림!!
음.. 아니면 삼안코인가..? SAM AN CO
음.. 그냥 사만코로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의미없는 부부싸움이였습니다.
이웃님들 이번 한주도 즐겁게 보내요^^



후문.png

새댁 인디구였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두번 째 사진을 보기 무섭게 욕할을 뿐........ 먹고 시ㅍ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빠리바게트 크로와상 사서 해묵어!!

ㅎㅎ 드라마를 봐도 미국은 본인이 동성애자인 것을 밝히는 것에 대해 전혀 꺼리낌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걸 거부감 있게 받아들이는 것은 시대에 떨어진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지는...
솔직히 저 개인적으론 반댈세...(그렇다고 색안경 끼고 보는건 아니예요.) ㅎㅎㅎ 제가 너무 보수적인걸까요?

ㅍㅎㅎ 보수적이던 개방적이던 뭐 그건 개개인의 자유이지요 ㅎㅎㅎ
참 신기해요 세상이 변해가는 것 보면 ㅎㅎㅎ
옜날에 성 정체성이 혼란스러웠던 사람들은
어디 말도못하고 너무 괴로웠을것 같네요 ㅎ

와우 역시 자유로운 미국 이군용 ㅋㅋㅋㅋㅋ저도 스무살때 필리핀에 갔을때 튜터분이 자기 게이친구 소개 시켜 준다고 해서 따라나가서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었는뎅 ㅋ역시 미국!ㅋㅋㅋㅋ 미국생활 ㅎㅎ 넘 재밌어보여용~~~

왕,,,, 필리핀도 게이가 참 많은 곳이지요 ㅎㅎㅎ
새로운 경험 하셨었겠어요 yunny님 ㅎㅎㅎ

사실 저도 한국내에서 그쪽분들이랑 친분이 좀 있는데

다들 한국 뜰 준비 하더라구요. 몇명은 이미 캐나다로 떠났고...

거기서 행복한 삶을 사는걸 보면 복잡미묘합니다.ㅎㅎ

헉.. 아이고 안타깝습니다..
그런것 보면 우리나라는 아직 보수적인것 같네요

ㅎㅎㅎ 싸만코? 삼안코?ㅋㅋㅋ 진짜가 뭔지 저도 궁금해지네요ㅎㅎㅎ

앗 한국분이시면 당연히 싸만코로 알고 있지 않은가요? ㅎㅎㅎㅎㅎㅎ

동성연애에 쿨한 미국이네요!!
커밍아웃 하지 않는이상은 숨기려고 할텐데..

사만코와 싸만코 ㅎㅎ 의미없는 싸움에 저는 싸만코에 손을 들어 보겠습니다. ㅎㅎㅎ붕어 싸만코여야죠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그쵸! 역시 흠언니가 잘 아시는군요!
남편에게 당장 이 댓글을 보여줘야겠어유! ㅎㅎㅎ

한국은 붕어싸만코!!!!입니다~
1호가 알려주네요...
역시 생각의 자유가 있는 미국이네요..

꺅 1호 귀염둥이 같으니! ㅎㅎ
그쵸 가끔은 정말 다르구나 하고 놀래요 ^^

ㅋㅋ
자연스럽게 남자친구 있다고 말하는 분들 보면 헉~ 할때가 있긴 해요.
다행히 저도 어린(?)나이에 그런 분들을 몇 분 만나서 색안경은 끼지 않게 되었지만요.
남편분과 정말 별거 아닌걸로 토닥토닥 하시죠?? 새댁만의 특권입니다. 많이 누리세요. ㅎㅎㅎ

ㅎㅎㅎ 네 그래도 아직까진 심각하게 싸워본적은 한번도 없네요 ㅎㅎ
아마 아이가 생기면 육아방식 차이로 아마 토닥토닥 하겠지요 ??

붕어싸만코 진짜 맛있죠. 전 이상하게 팥들어간 과자나 아이스크림이 좋아요. 한국도 얼른 저런 부분에 대해선 미국을 닮아가야 할텐데 말이죠.

ㅎㅎㅎ 그러게요 뭐 세상이 조금씩 바뀌고 있으니깐요 ^^
저도 간만에 먹으니 참 맛나더라구요 쫀득하니 >__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18.04
ETH 2471.6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