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46] 싼타할아버지 만나다!

in #kr-overseas7 years ago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yH3r.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가짜 크리스마스 마켓을 뒤로하고 엘파소의 호숫가로 향했어요.
사실 엘파소에 호숫가가 있는지도 처음 알았지 뭐에요 >_<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smUF.jpg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qICd.jpg

해질녘이라 노을이 잔잔하게 깔렸네요 ㅎㅎ
남편보고 포즈좀 취해보라고 하니까
에베레스트산을 정복한 것 마냥 포즈를 잡더라구요.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p4jL.jpg

아직 크리스마스 행사가 시작되기 전이라
이리저리 구경하는데 신기한 것을 발견했어요.
바로 동물보호소에서 데리고 나와 입양시키는 차!
이 차로 데려온 강아지들은 모든 주사와 중성화 수술까지 마친 상태인데
입양비가 단돈 5불이라고 하더라구요.

.

보통 보호소에서 입양을 해도 책임비 정도로 50~80불 정도 주는데
단돈 5불에 입양이라니....
특히나 이렇게 따뜻한 행사를 할때
강아지들을 데리고 나오면 일반 보호소에 있는것 보다
주인을 더욱더 빨리 만나기에 이렇게 하는것 같았어요.

.

남편과 차에 올라타서 입양을 기다리는 강아지들을 봤는데
너무 순하고 착해보이는.. 하지만 눈빛은 어딘가 슬퍼보이는 강아지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모찌한마리로 족하기에 그대로 나오려는 찰나,

.

엄청나게 큰 대형견이 담요에다가 응아를 하고있었어요.
0_0;;;;;;;;;;;
너무 당황했는데 신기해서 자꾸만 쳐다보게 되는거 있죠..
우리 모찌의 쬐매난 응아만 보다가 대형견 응아보니
제 것보다 더 ㅋ...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남편은 그냥 가자고 하는데
제가 그래도 오지랖에 안되겠어서 담당자에게 갔어요.
" 저기 그.. 저 맨끝에 큰 강아지가.. 지금.. 응.. ㅇ아를... 하고있는데"
" 아 네~ "
" 네? 아니 그니까 응.. 아를 하고있다닌깐요?
"네~ "

.

하도 많이 겪은지라 아무렇지도 않았나봐요 ^^;
저만 호들갑이였지뭐에요 헤헤헤헿
나중에 집에 갈때쯤 보니 모든 강아지들이 주인들을 만나
새 주인과 함께 있는데 보기가 참 좋았어요.
많이 많이 사랑받고 지내렴~~~!!!!

.
.
.

어쩃던 행사가 시작이 되고
꼬맹이들이 나와서 캐롤에 맞춰 춤을 췄어요.
이쁘게 춤추는 아이들을 보고있자니
저는 박치인데 남편은 또 춤추는걸 좋아해서
2세가 태어난다면 꼭 남편의 흥을 닮았으면 하더라구요 :)

.

여러가지 퍼포먼스들을 보고있는데 갑자기 호숫가
가 아니고 길에 떠다니는 싼타할아버지의 배가 가까이오고있지 않겠어요 ㅎㅎ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vFvz.jpg

싼타할아버지닷!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xjO1.jpg

그런데 왜 이렇게 피곤해보이시는지..
전세계 방방곡곡을 순회하느라 힘..드신.. 거겠지유?? ㅎㅎㅎㅎㅎㅎㅎ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yH3r.jpg

아이들이 산타 할아버지와 사진찍으려고 줄서있는데
저도 살포시 줄에 서있다가 한방 찍었답니다 ㅎㅎ
혼자찍기 싫어서 같이온 다른 커플과 남편도 합세해서 찰칵!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EK8F.jpg

KakaoTalk_Moim_4MKgDRtQngmnctlLChmYr4m3MwAllT.jpg

그리곤 도로를 따라 크리스마스 불이 여러가지 모양으로 장식되어있었는데
한순간에 짜잔~ 하고 점등식(?)을 했어요 ㅎㅎㅎ
모두가 차에 올라타 천천히 이동하면서 크리스마스 불을 구경했답니다 ^^
분명히 이뻤는데 ^^ 사진은 왜이런지..
똥손이 또 발휘되는 순간이네유..ㅎㅎㅎ

.

올해 크리스마스는 가족들에게 선물을 보내느라 부부선물을 그냥 스킵하기로 했는데
내년 크리스마스 선물은 벌써 생각해뒀답니다.
바로 카메라!! 원래 못하는 사람들은 자기탓안하고 장비탓한다고..
카메라가 있으면 소중한 추억을 좀 더
사실적으로 남길 수 있을것 같아서말이에요 ㅎㅎㅎ
내년 크리스마스에 받고싶은 선물을 미리 선포했는데
남편이 과연 잘 기억하고 있어줄까요? ㅎㅎㅎ

.
.
.
DQmPhGqZB8fpoBevK3zsUMuvccxeQRnWkM9waZk2MmrjC4r.gif

인디구의 주저리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

일몰의 핑크빛 호수가가 너무 이쁜네요. 거기앞에 남편분도 너무 귀여우시구요. ㅋㅋㅋ
저도 대형견들의 끙아 보면 좀 신기해요. 별이 끙아만 보다가.. 대형견 보면 눈을 못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흠님~~~ ㅎㅎㅎ 별이 끙아는..
새끼손까락 만하잖아요 그쵸,,? >___<
새끼손까락 하니까 브리님이 생각나는건 뭐죠? ㅎㅎㅎㅎㅎㅎ

강아지들이 새로운 주인들을 만나 더욱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산타할아버지 포즈가 멋진데요?^^*

ㅎㅎㅎ 네 저도 같은 바램입니다^^
싼타할아버지가 좀 지쳐보여가지고..
슬펐지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

인디구님~ 좋은 곳을 많이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여기저기 행사가 많이 열리네요..
남푠님께서 내년이 오기전에 선물해주실지도 몰라요~~^^
근데.. 왜이리 이쁘심??? 아가씨같아요..^^

ㅎㅎㅎ 선물 바라지 않아요 올해는 이것저것 돈이 많이들어가서 ㅜㅜ
선물해줄수 있는것만으로도 만족하고 행복해하려고합니다:)
에이~ 투럽맘님은 어떻구요~~ 진짜 두아이엄마라는것이 안믿긴답니다! :))
우리 젊게 삽시다 헤헤헤 :)

산타 할아버지도 할아버지라서 힘드신가봐유. :)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님 또 팩트폭격........
할아버지라서 힘들다니.. 뭐 이런 당연한 정답을
제가 모르고 있었군요..

ㅋㅋㅋㅋ 응~아에 너무 호들갑을 떠셨군요~ ㅎㅎ 산타할아버지 키가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들갑 전문입니다 제가
독거삼촌 일부러 저 웃기려고그런거죠 ㅋㅋㅋㅋㅋ???
저 사진 다시보고 빵터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

남편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에베레스트산을 정복한 것 같은 저 포즈..
깃발만 있으면 딱이네요 ㅎㅎㅎㅎ
아고 잼있당 ㅎ

ㅎㅎㅎㅎㅎㅎㅎ
반님 항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제가 참 감사해요 >__<
남편의 표현력 만은 제가 어찌 따라가질 못하것어요 ㅋㅋㅋㅋ

일몰의 호수 넘 예뻐요 인디구님!!
인디구님 크리스마스 축제 글들을 보니
서울에도 축제가 없나 검색해보게 되네요! ㅎㅎ

그러게요 엘파소에 이런 호수가 있는지는 또 몰랐지 뭐에요
메마른 땅인줄 알았것만... ㅎㅎㅎ
조만간 또 남편이랑 한번 산책해보려구요 ^^
서울에는 무진장 많을것같은데!!
참가하고 서울의 뜨거운 열기좀 전달해주셔요 신농님 ㅎㅎ

하하 저도 오지랍 완죤 많은 타입인데 말입니다.^^

그런가요?? ㅎㅎ
이제 슬슬 나이먹으며 오지랍도 귀찮아지긴 했는데
간만에 오지랍좀 떨었더니... 너무 허무했지뭐에욬ㅋㅋㅋ

ㅎㅎㅎ 너무너무 행복해 보이는 걸요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올 크리스마스도 행복한 기억을 많이 만들길 바래요 ~

안녕하세요 알로하님 처움 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