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8] Fukuoka 왓파 테이쇼쿠도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こんばんは、@hyunariaでーす。

일본 가정식을 먹으러왔습니다.
日本の家庭料理を食べに来ました。

아침부터 관광한다고 디져트만 먹고있는 저를 보고, 찾아준 맛집인데요!
朝から観光のため、デザートだけ食べている私をみて友達が探してくれた店です。

20180503_171012.jpg

외관부터 귀여운 느낌입니다.
外観から可愛い感じです。

사실 한국 가기전에 후쿠오카에서 비행기를 타는지라 온 것이지만, 저번 친구와의 관광이 너무 즐거웠던 저는 하루를 빼서 맛집 탐방!
実は韓国に帰る前に福岡に寄っただけですが、友達との観光が楽しかった私は一日をあけてグルメ巡り!

20180503_194114.jpg

야채도 풍부하고, 배불리 먹을수있는 음식이었습니다.
野菜も豊富ですし、おなかいっぱいになれるたべものです。

먹고 난 이후에 나가려는데 갑자기 비가 와서 당황했는데, 점원분이 남는 우산이있다고 빌려주셨어요!
食べたあとに、店を出ようとしたのですがいきなり雨が降ったので戸惑いましたが、店員さんが傘を貸してくださいました。

이렇게 맛과 친절에 감동받고 나왔습니다😄
こんな感じで感動を受けて出ました😄

Sort:  

아 저도 일본 음식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
일본어도 잘하시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어요!
선팔하구 갑니당! >0<

안녕하세요. 팔로 감사합니다^-^

국물은 모에요 ?
일본 가정식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돼지고기가 들어간 된장국! 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ㅎㅎ

오랜만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는거 드시고 다니시는거 아닌가요ㅎㅎ

ㅎㅎㅎ 돈버는거를 다 먹는데다가 쓰고있어 그런가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랫만이에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안녕하세요 @hyunaria님ㅎㅎㅎ 일본 식당에 대해 포스팅 거리가 더 있으면 @tasteem-kr 에서 진행하는 https://kr.tasteem.io/event/15 도 참여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