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자가수제 호떡과 함께 히마판은 4% 난사합니다.[daily projec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0180224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 얼마전에 호떡 믹스를 사용한 포스팅을 보고 한번 만들어봐야겠다고 댓글을 남기고 실행에 옮겨봤습니다.

20180224-2.jpg

오늘은 둘째가 집에 오는 날입니다.
호떡 자랑을 했더니 해달랍니다. 괜히 자랑질 했습니다.
밀가루 남은거 보니 한 300그램 있습니다.

20180223-4.jpg
밀가루,이스트,소주(막걸리없어서),소금 넣고 숙성에 돌입합니다. @himapan

20180224-3.jpg
그리고 호떡속을 준비합니다. 천연흑설탕, 볶은 깨, 볶은땅콩,계피,호두,아몬드. 사진에는 아몬드와 호두가 안보입니다. 사진 찍는것 잊었습니다. @himapan

20180224-1.jpg
믹서기에 갈아놓은 호떡속에 넣을 재료입니다. @himapan

20180224-2.jpg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호떡은 만드는 과정에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습니다. 양손 모두기름을 묻히고 만들어야 하네요. 사진을 찍어 줄 누군가가 집에 없었습니다. 둘재가 맛나게 먹어줍니다. @himapan

상당한 맛을 느겼습니다. 히마판이 잘 만들어서가 아니고 재료가 적당하였습니다. 흑설탕을 적개 사용하니 먹을때 녹아서 흘러내지리지 않고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하였습니다. 호떡믹스 사용하지 않고 수제로 만든 호떡! 장사해야 할라나 봅니다.
다음에는 인도카레를 속으로 사용하여 만들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아니! 둘째의 주문사항입니다. ㅠㅠ

그래도 히마판은 모든 댓글에 4% 난사합니다.
히마판은 4%를 난사할테오니 방문 하시는 여러분께서는 보팅 조절이 가능한분들만 1%씩 난사해주십시요.

  • KR을 위해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

오늘은 서른두번 째입니다.
@redbanana님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 낙수효과 프로젝트
@krexchange님의 보트게임
@jaywon님의 아무말 대잔치

이 3개의 프로젝트를 합쳤습니다. 너무 좋아서 장점만 합쳐서 외전을 한번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횟수는 무관)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 본문에 보팅 한번 내어주시는 스티미어러의 마음!!

  • 오늘은 댓글 먼저 달고 보팅은 오후 늦게 해야 할것 같습니다. 스파 상태가 아주 않좋아서요 ~~ 양해 바랍니다!

Sort:  

우왓.. 진짜 호떡속에서 꿀들이 좌르르르 흘러나오면~
그냥 침이 줄줄흐르죠+_+

입 뎁니당 !!! ㅋㅋㅋㅋㅋ

요리사시네요. 그나저나 스팀잇 오늘 상태 메롱~ ㅠ ㅠ

그러게요. 저만 이상하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군요ㅠ

아주 느립니다.

요리를 좋아는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스티밋 상태 완전 꽝입니다.

쉬다 왔는데 아직도 버벅이네요 ㅠㅠ

계속 버벅입니다.

👨 네 계속 버벅이길래 잽싸게 업비트를 이용 소량이지만 스달을 팔았답니다! 팔고나니 내려가길래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ㅎㅎ

계속 내려가고 있습니다.

기름기도 안보이고 맛있겠어요 츄릅~~
반죽까지 만드시고 대단하신걸요^^

둘째가 기름을 적게 하라는 명령을 하였습니다. 차라리 하지말껄 그랬나 봅니다.

와우! 호떡 ㅎㅎ

와우 호떡 ! 맞습니다.

주말에 호떡 괜찮은데요? ㅎㅎ

시간이 좀 골리는 단점이 있더군요.

호떡 맛있겠네요. 저는 길거리에서 파는 그 맛을 재현할 레시피를 알고 있죠 ㅋㅋ

갈쳐 주세용!!!!

아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ㅜ.ㅜ

아주 느립니다!

어이쿠 언제 다 드시려고 저렇게 많이...ㅎㅎ 맛있게 드세요! 주말 내내 호떡만 드시는건 아닌지...!

들째가 학교에 갈때 가져가겠답니다. 친구들 준다고 ㅠㅠ 지애비는 손 데어가며 맹기런는디~~~~ 친구가 좋을때지요~~ㅎㅎ

와우! 1등 ㅎㅎㅎ 아니네요... 왜캐 느리죠? 오늘 ㅠㅠ

오늘 스티밋속도 꽝입니다.

지금 steemkr만 정상 작동하네요 ㅜㅜ

그렇습니까? 가끔 다운이 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