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행복한 동그라미 - 나 I

in #kr-overseas6 years ago

오랜만에 마이해피서클님의 글을 읽네요~~~
글이 슬퍼.. 요새도 많이 힘드시구나 생각하다가 마지막에 안도의 한숨을 ^^
지금 아주 행복하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밝은 글이야 언제든 써주시면 되고 ^^
글을 이제서야봤네요..흑흑 앞으로도 시간되실 때 계속 글써주세요~ ㅎㅎ

Sort:  

에고... 미술관님 ^^ 오랫만에 오셨는데 슬픈 글을 올려서 미안해요. ㅠㅠ
걱정끼쳐드려서 죄송해요.
나의 행복한 동그라마의 가장 중요한 나를 쓰려다 보니 쓰게 되었어요.
사건이 아닌 감정만 전달을 해 드려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다음 글 바로 올렸습니다. 지금은 잘 살고 있어요. ^^
미술관님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내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흐음 이런 걸 자꾸 미안해하시니까 글 쓰기가 힘든 거 아닐까요?^^
편하게 쓰셔요~~~
전 너무 좋은데.. 왜 상대방에게 물어보지도 않고 미안해하세욧!!!! ㅎㅎㅎㅎㅎ
잘 사신다는 거 끝에 적어주셔서 너무 편안하게 읽었습니다 ^^
하고 싶은 이야기 다 하셔요~~제발 ^^ 밤에 2탄 보러 갈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8.07
ETH 3559.90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