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수감사절 연휴 일기

in #kr-overseas5 years ago

보헤미안 랩소디.. 꼭 봐야겠어요..극장에서 내리기 전에.
사실 요샌 극장에서만 내리면 바로 vod가 나와서 집에서 술한잔 마시면서 보면 딱이겠다 싶었거든요.ㅋ 근데 이런 영화는 또 나와야하니 극장가서 봐야할듯..ㅎ
엄청난 순발력이시긴 한데.. 담에는 넘어질 때 걍 엉덩방아 찌으시길..
비가 온 날이라 옷이 더러워지는 게 더 싫을수도 있겠으나.. 넘어지면서 손 집는게 많이 위험한지라.ㅎㅎ 더 심하게 다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요~~~~ 물론 안 넘어지는게 최고!!!
저도 빨간색 아주 좋아라 합니다~~ 근데 둘러보니 빨간색이라고는 국받침 밖에 없네요.ㅎㅎㅎㅎ 남자사는 집이라 그런가..흐음..
빨간색 집에 노란 국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녹색 반려식물들도 있다고 하시니..ㅎㅎㅎ

Sort:  

집에서 술 한 잔 하시면서 보셔도 좋을거 같기도 하고요. ^^

아 ^^ 넘어지면서 손을 집는게 더 위험하군요. ^^ 앗! 그렇게 생각하니 만약에 집은 손이 미끄러졌으면 완전 버스에서 대자로 뻗었을지도 모르겠네요. (-__-;; 휴. 다행이네요. ^^) 충고 감사합니다. ^^ 잘 기억해 두겠습니다. 제가 워낙 잘 넘어지기 때문에요. ㅋㅋ 사람들 많은 지하상가 계단에서 구르기도 했었는걸요. 아...그때 같이 있었던 친구는 아직까지도 그 이야기를 해요. ㅎㅎ
국받침 ㅋㅋㅋ 이쁘겠네요.

빙고! 제대로 맞추셨습니다. 빨강, 노랑, 녹색 ㅋㅋㅋㅋ 원색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노랑을 놓으니까 분위기가 확 살았다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암튼 꽤 행복한 조화로움 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842.09
ETH 2895.9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