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래픽 디자이너 Dayoung 의 영국회사 생존기 12편: 오~~내사랑, 봉봉!!

in #kr-overseas6 years ago

저두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ㅎㅎ 대학에 교환학생으로 온 사람들이 자판기에서만 팔았던 봉봉 먹더니.. 신세계라며.ㅋㅋㅋㅋ 그 담날부터 매일 마시더라구요.ㅋ 뭔가 외국사람들에게 끌리는 게 있나봐요.ㅎ
요새 알로에 음료가 외국에서는 히트상품이라던데.. 그건 별로 인기가 없었나보네요.ㅎ 재밌게 잘 봤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ㅋ

Sort:  

ㅋㅋ 이럴수가! 진짜 신기하네요. 달콤해서 그런가..(달콤한건 다른것도 많은뒈?) 알로에는 어제 개시했어요. 슬쩍 컵에 따라서 주니 쥐도새도 모르게 비우고는 (이젠 뭔지 묻지도 않고 마셔요ㅋㅋ) 자기를 그만 Feeding 하라고..... ㅋㅋ 내가 먹인게 아니고 자기가 먹었으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