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국에서 집 구하기 - 콘도 아파트 타운하우스 하우스....?

in #kr-overseas6 years ago

주말마다 오픈하우스 다니시죠?
안다니녔다면 꼭 다니시길 추천합니다.
지역이 어딘지 모르겠는데, 미국도 학군에 의해 집값 많이 차이납니다.
아마 학군 조사 이미 다 하신걸로 믿습니다.
집은.. 다니다보면 어느날 어떤 집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그럼 그냥 그걸 사는거에요... ^^

Sort:  

아 넵! 오픈하우스도 가봤고 리얼터 끼고 또 주말마다 집을 보고는 있어요. 저희가 지역을 골라가면 고를게 많을텐데.... 시부모님이 도움 주시며 고르는거라 부모님 댁 10분 이내로만....보고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 안에서는 아직까지는 눈에 확 들어오는집이 잘 없네요 ㅠㅠ 참 오퍼도 두군데 넣었었는데 다 까였어용 ㅋㅋㅋㅋㅋ 이 지역 내에서 맘에 드는집 찾을려니 매물이 많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마음에 드는집 매물이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새로 리스팅 되는 집 보이면 바로 보러다닐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