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들기 전, 짧은 수다 글 - 드디어 하프마라톤 신청 했어요!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하 하프 마라톤이요? 대단하세요 :)
전 단거리만 자신 있어서 마라톤은 영~~ 아니던데 ㅋㅋㅋ
하지만 이번 8월에 스파르탄 레이스 참가할려구요!

Sort:  

전 달리기에 자신있는건 아니지만..ㅎ 단거리는 옆 사람하고 경쟁해야하는데, 마라톤은 나랑만 경쟁하면 되잖아요. 그 부분이 좋아요! 그리고 달리면서 경치 구경도 할 수 있고ㅎㅎ 물론 힘들고 숨차고 지루하지만요ㅎㅎ
스파르탄 레이스 참가하셔서 꼭 후기 들려주세요!! 엄청 재밌어보이더라구요 :-)

맞아요 마라톤은 자신과의 싸움이죠! 근데 달리다말고 경보하는 사람들 많던데요 ㅋㅋ 다영씨처럼 경치 구경하면서 ㅋㅋ 서너달 뒤 스파르탄 레이스 후기 올려드립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09.58
ETH 2760.7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