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래픽 디자이너 Dayoung 의 영국회사 생존기 12편: 오~~내사랑, 봉봉!!

in #kr-overseas6 years ago

저도 박스디자인은 처음봤어요ㅎㅎ 사진 찍고보니 우연히 집에있는 화분과 매치가 ㅋㅋㅋ (의도한거 아니에요 ㅋㅋ) 시원하게 해서 더운날 마시면 나름 별미 이더라구요 ^-^ ㅋㅋ 오랜만에 추억소환!

Sort:  

오늘 마트갔다가 포스팅생각나서 사서 먹었는데 포스팅보고 기대치가 너무높아져서인지 옜날엔 진짜맛있던거같은데 내가커버려서 입맛이 바뀐걸까요.... 나름 별미였지만 어릴적의 맛있던 봉봉은아니었어요 포스팅이 저의 봉봉에대한 기대치를 너무 높여놨어요 ㅠㅠ

하하하하ㅎㅎ 의도치않게 죄송하게 되었어요ㅎㅎㅎ 저도 사실 친구들이 너무 좋아하길래 설레면서 마셨는데 ㅋㅋㅋ 지금 제 입맛에는 많이 달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이걸 왜이렇게 좋아할까 살짝 갸우뚱 했었어요 ㅋㅋㅋ @seonbuk 님도...입맛이 변했나봐요........(잠깐 눈물좀 닦고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