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영국에도 봄이 왔어요! - 런던 근교 나들이, 리치몬드 파크 & 부쉬파크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영이예요!

영원히 오지 않을 것 같던 영국의 봄이.. 드디어 왔나봐요! 물론 방심 해서는 안되지만... (이러다가 금새 다시 쌀쌀해 지기도 하거든요ㅠ) 해가 쨍하고 나왔을 때 얼른 뛰어나가서 즐겨야 하기 때문에, 지난 주말아침.. 일어나서 창문을 열자마자 "나가자!!" 를 외치며 런던근교에 위치한 리치몬드 파크를 다녀왔어요 ^-^

영국에 살면서 가장 좋고 부러운 것 중에 하나는 도심 한 가운데에도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공원들이 많다는 점이에요. 리치몬드 파크도 야생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크고 아름다운 공원 중에 한 곳이랍니다!

역시 그렇지... 공원에 도착하니 어느새 해가 사라지고 비가 올듯 말듯해서 급하게 공원 내의 카페테리아로 들어갔어요.

Richmond Park - Pembroke lodge

주소: Richmond Park, Queen Street, Richmond TW10 5HX

KakaoTalk_Photo_2018-04-26-09-44-01_46.jpeg

이 곳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공원 내의 카페인데 스콘이 정말 맛있어요!! 오후에가면 갓 구운 스콘과 무한리필의 크림과 딸기쨈이 너무 좋고 야외테라스의 풍경도 너무 아름다워서.... 공원을 갈 때마다 꼭 들리는 곳이예요ㅎㅎ 오늘도 여기서 스콘 하나 먹고 날씨가 다시 좋아지기를 기다렸어요.

야외 테라스로 나가는 길에 심어놓은 예쁜 꽃들 ^-^

KakaoTalk_Photo_2018-04-26-09-53-33_29.jpeg

보라색 튤립은 처음 봤어요! 하지만 제 취향은... 쨘!! 너무 귀엽죠? ㅎㅎ

KakaoTalk_Photo_2018-04-26-10-00-10_71.jpeg

그리고 이 꽃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수술처럼 꽃잎이 또 나오고 또 나오고... 귀엽기도 하구요ㅎ

ㄴㄴ.jpg

그런데 전체모습은.. 귀엽다기 보단... 음ㅋㅋ 자유분방합니다 ㅎㅎ

KakaoTalk_Photo_2018-04-26-09-53-36_96.jpeg

간식도 먹었으니 공원을 산책 해 보기로 했어요. 우와.... 꽃이 정말 많이 폈더라구요. 이 많은 꽃을 어떻게 이렇게 잘 관리하는지.. 마이너스 손인 저는 정말 신기해요...

꽃 중에서도 벚꽃을 가장 좋아하는데, 영국에는 한국 벚꽃이 보기 힘들거든요. 대신 이렇게 큰 겹벚꽃 (맞나요?)이 있답니다. 색도 모양도 조금 다르지만.. 한국의 벚꽃 가득한 봄이 그리울 때에는 이 벚꽃마저도 너무 반갑고 고마워요.

KakaoTalk_Photo_2018-04-26-09-44-11_6.jpeg

그리고.. 동백꽃인가... 장미인가...... (꽃알못....ㅠㅠ) 무늬가 참 특이한 꽃을 발견했어요! 어릴 적 할머니 집에가면 주시던 눈깔사탕 무늬의 꽃이... 똬악 ㅋㅋ

KakaoTalk_Photo_2018-04-26-09-44-13_74.jpeg

이 꽃은 심지어 색이 섞어였네요 >ㅁ< 신기...

KakaoTalk_Photo_2018-04-26-09-44-03_49.jpeg

그리고... 이 꽃보세요 ㅋㅋ 어마어마 하죠?ㅎㅎ 어린아이 머리크기 정도는 되어보이는 꽃이 큰 나무에 주렁주렁 활짝 피었더라구요!! 얼마나 큰 지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주먹 한번 대봤어요 ㅋㅋ

KakaoTalk_Photo_2018-04-26-09-44-04_76.jpeg

공원에서 실컷 꽃 구경하고... 리치몬드 파크의 상징인 사슴을 보려고 이리저리 다녔는데, 야생사슴이라 자유롭다보니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심심할 때엔 사람들 쪽으로도 와서 놀곤 하는데.. 오늘은 어디 멀리 산책 나갔나봐요. 그래서 근처에 위치한 부쉬파크로 사슴찾으러 나섰어요!

Bushy Park

주소: Hampton Ct Rd, Hampton TW12 2EJ

KakaoTalk_Photo_2018-04-26-09-44-15_26.jpeg

KakaoTalk_Photo_2018-04-26-09-44-12_59.jpeg

KakaoTalk_Photo_2018-04-26-09-44-05_90.jpeg

날씨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피크닉을 즐기고 계셨어요. 저희도 소소하지만... 한국마트에서 구입해 온 김밥을 개시해 봤어요! 스콘을 너무 열심히 먹은 탓인지 분명 조금 전까지 속이 안좋았는데..... 김밥 냄새를 맡으니 다시 식욕 폭발....ㅎㅎ 결국 김밥, 과자, 떡 까지... 잘 먹었지요.. ㅠㅠㅋㅋ

KakaoTalk_Photo_2018-04-26-09-44-07_22.jpeg

먹고나서 낮잠 한 숨자고...

KakaoTalk_Photo_2018-04-26-09-44-16_51.jpeg

결국 이 공원에서도 사슴을 가까이에서 만나는 것은 실패했지만.. 이렇게 오랜만에 비치는 태양을 실컷 즐겼답니다 ! 이번 주는 날씨가 다시 제법 쌀쌀해졌는데...정말 종잡을 수 없는 영국의 날씨네요. 한국에도 봄비가 내렸다지요?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난생 처음 보는 신기하게 생긴 꽃이 많네요
공원이 예뻐요

안녕하세요!
그죠? 참 신기한게 기후랑 토지가 달라서 그런지 꽃이며, 채소, 과일들도 한국이랑 다른게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물론.. 한국에서 먹던 그 맛이 그리울 때도 많지만요 ^-^

너무 보기 좋습니다.
보기만 해도 제가 여행하는 기분이네요^^
거기도 봄이라니 마음껏 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업봇 하고갑니다 ㅎ

안녕하세요. 유키님...? 이라고 부르면 될까요? ^-^ 한동안 여전히 쌀쌀해서 한국의 봄나들이 사진이 얼마나 부러웠는지 몰라요ㅎ 이제 기온이 많이 따뜻해졌으니 해가 뜰 때마다 열심히 즐기도록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유키라고 그냥 제가 옛날부터 정해논 건데 어케아셨데요~ ㅎㅎ
그래도 지금이라도 거기서 열심히 즐기시도록 하심 되게써요~

눈호강 합니다. 감솨. 정말 아름답고 부럽기만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ㅎ

감사합니다! 날씨 좋다고 덧글적고 있는 와중에 갑자기 폭우가 내리네요 ^-^;;ㅋㅋ 큐티푸 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팔로우 할게요. 자주 뵈어요 ^-^

으아- 꽃들도 너무 예쁘고 영국도 봄이네요! ㅎㅎ
하늘색 작은 꽃들은 너무 신기해서
한동안 쳐다보고있었어요! 따뜻한 봄날 되세요 다영님!!

안녕하세요 신농님!! 오랜만에 뵈어요 ^-^ 하늘색 꽃 너무 귀엽죠?ㅎ 소복히 피어있으니까 더 예쁘더라구요. 신농님도 따뜻하고 행복한 봄날 되시길 바랄게요 ^-^ 감사해요!

공원안에 있는 카페가 ㅎㅎ 겉모습만 봐도 뭔가 영국스럽네요 ㅋㅋ

저 카페가 특히 예뻐서 웨딩도 많이 하더라구요! 야외테라스에서는 언덕아래의 풍경도 보이고.. 너무 아름다운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워요ㅎ 먹느라... 정신이 팔렸었나...봅니다..ㅎㅎㅎ

멋집니다....그래도 역시 김밥이 갑이군요 ㅋㅋ

그럼요!!ㅋㅋ 먹으면서도 아니... 소고기도 없고 참치도 안넣은 그냥 김밥인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며 ㅋㅋ 감탄하며 먹었어요. 역시 소풍엔 김밥인가봐요 ^-^

(╹◡╹)공원이 참 예쁘네요~ 사슴들도 봄나들이 갔나봐요 ㅎ 구경잘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 이런거 어떻게 만드시는 건가요?ㅎㅎ 귀여워서 복사해봤어요. 그런거 같더라구요. 사슴들도 저~ 멀리서 자기들끼리 재밌어 보이길래... 그냥 멀찌감치 인사만 하고 왔어요 ^-^

헉 사진을 기차게 찍으시네요.ㅎ
중간에 동백꽃인지 장미꽃인지 모를 꽃이 너무 이쁘네요.. 색깔도 이쁘고.
검색해 보니 유럽장미라고 나오네요.ㅎ 100%정확한 건 아니지만.
하늘도 너무 맑고 보기만 해도 넘 좋아요~~

오, 유럽장미라니!
여기 장미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꽃을 잘 모르는 저는 "이게 장미라고~~?" 하며 놀란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ㅎㅎ
덕분에 저도 구글 검색해봤어요 ^-^ 이렇게 예쁜 봄날씨가 오래오래 지속되었으면 좋겠어요 헤헷

진짜 외국 외국 같네요 😎
영국 가보고 싶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산이 없어서 더 외국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여름의 영국은 너무너무 아름다우니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여행해보셨으면 합니다 ^-^ noisysky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와~ 영국이라 그런지 꽃이 더 예뻐보여요 ㅎ

여기 꽃들은 가끔 놀라울만큼 크기도 크고 건강하더라구요ㅎㅎ 도대체 비법이 뭔지. 비가 자주 내려서 그런걸까요 ^-^ 덕분에 저도 꽃 구경 실컷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060.29
ETH 3471.6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