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Z] 뉴질랜드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하기.

in #kr-overseas6 years ago

오.. 오클랜드 이웃이군요^^ 저는 그냥 국제면허로 운전하고 있지만..ㅎㅎ

뉴질랜드는 차가 없어 운전이 편하실수도 있는데 그에 반대 급부로 말도안되는 비포장도로부터

쓰리웨이 룰에 top of t라는 T자도로 룰등등 알아야 할 룰이 정말 많아요 ㅎㅎ

기회 되시면 한국인이나 영어 되시면 교습소에 1시간에서 2시간짜리 당일치기 레슨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클랜드에 오신걸 환영해요!! 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클랜드에 계시는군요! 아직 비포장 도로를 접하진 않았지만 말씀만 들어도 무시무시하군요!
기회 되면 오클랜드에서 밋업 한 번 해요!

적응되면 또 여기처럼 편한 곳은 없죠...(약간의 음주운전이 허용되는곳이기도 하죠)

밋업 좋은생각인거 같네요 ㅎㅎ 뉴질랜드에서 맞는 첫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