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프 마라톤 훈련 중간기록 (feat. 등록은 왜 해가지고 이 고생이냐)

in #kr-overseas6 years ago

응원합니다! 저도 16k 도전했다가 걱정에 걱정을 하다가 해내고야 말있지요^^ 체력을 기르는것이 가장 필요합니다. 근력운동 많이 하셔야 할 거 같아요 ㅎㅎ

Sort:  

감사해요 북키퍼님!! 사실 오늘 날씨가 갑자기 흐려지면서 빗방울이 하나씩 떨어지길래.. 또 마음깊은 곳에서 나태함이 스믈스믈 올라왔었는데 ㅋㅋ 말씀처럼 웨이트를 해야겠어요!!! 근력운동 가즈ㅇㅏ!!!! (제발 가즈아...ㅋㅋ)

너무 이뻐서 마리톤 하다가 사진 엄청 찍힐듯요 ㅋㅋ

말씀만이라도 감사해요 헤헷.. 현실은... 길쭉한 기린들 사이에 끼여서 달리는 토끼 쯤 되겠지만요.....ㅠㅠㅎㅎ (토끼가 왜! 어때서..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