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엄마가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가셨어요 :-)

in #kr-overseas6 years ago

읽는 내내 어머님의 긴장감과 모녀의설렘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2주면 짧지 않은 여행기간인데 두분에겐 얼마나 짧은 시간 이었을까요. 서로가 애닮도록 보구싶구 그리웠을텐데 그시간을 2주만에 해소하기엔 턱없이 부족했을껏 같아요 특히나 따님에 대한 어머님이 뭍어놓셨던 속맘을 꺼내놓셨을때 제가다 엉엉 울뻔 했네요.

가을쯤엔 다영님이 친정에서 한달쯤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2주간 애뜻한 두분의 여행기?다영님의 효도관광?ㅋㅋ
잘보구 갑니다.

Sort:  

헉! 올패스님 도사이십니다ㅎㅎㅎ 마침 한국에 중요한 일정이 생겨서 올 가을쯤엔 한국에서 한달정도 머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ㅎㅎ 그 덕분인지 공항에서 다행히 울지는 않았어요. 곧 또 보자며 웃으며 씩씩하게 배웅해드렸지요 ^-^ 그나저나.. 밑에 금발깜지 덕에 빵 터졌어요ㅋㅋ 이젠 숙녀라 그런지.. 금발웨이브도 완벽하게 소화하네요 ㅎㅎㅎ

오잉 진정 가을에는 한국 오시나요 ㅋㅋㅋ
돗자리 깔아야 되나 ㅎㅎㅎ

빨강 머리두 이쪄요 ㅡ.. ㅡ;

MyPhoto_1191617920_0595.jpg

하하하하하하 ㅋㅋㅋ 올패스님 이거 합성인가요? 어플로 찍으신건가요? ㅋㅋㅋ 깜지한테 찰떡같이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왠지 사진빨도 더 잘 받는거 같고....ㅋㅋ 깜지 언니팬으로서 이 사진 저장해두고 우울할때 혼자 보면서 웃어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작년인지 언제인지 모르겠는데 어플같은데 뭐였는지 기억도 않나네요 ㅎ 깜지가 다영님을 즐겁게해 줄수 있다니 깜지도 좋아할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