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이 광고는 어떤 알고리즘으로 이렇게...

in #kr-onephoto6 years ago




어제, 날씨를 확인하다 발견한, 깜놀할 만한 광고입니다.
이것 참...
제가 저 광고에 나오는 백화점 홈피에 가서 잔디깎기 트랙터를 알아본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결단코 저 그물망 비스무레한 걸 찾아본 적은 없습니다!
전 저런거 이름도, 용도도, 그리고 어디가야 찾을 수 있는지도 몰라요!!
아무것도 몰라요!!!
(아무 것도 몰라서 클릭해서 알아볼 뻔..)


저런 여러가지 도구들의 잠재고객이 저런 그물망 같은 것도 많이 찾으니 연관 검색으로 뜨는거겠죠? 다음에는 타이어를 한 번 찾아볼까요? 차 부품 광고 옆에도 저거 뜨나? ㅎㅎ


오늘 다시 같은 날씨 보는 사이트에 갔더니 여전히 트랙터 광고는 나오는데 저 여자분은 없어졌네요. 누가 불평하면 임의로 빼는 것도 가능한걸까요? 그런데 만약 누군가 불평한 거라면, 도대체 어디에 말해야 하는 걸까요? 궁금ㅋ

Sort:  

대부분은 ....쿠키분석이겠죠?

대부분은... 그런거죠?
그러니까 이건 대부분에 포함 안되는 예외적인 상황인건데... ^^;;

이게 접속한 인터넷... 로그를 바탕으로 나온다는것 같던데요 (므흣므흣)

아니아니, 그게 그렇지가 않으니까 이상하다고 이렇게... ^^;;
아이고..

태그 idontknow라뇨... U knowㅋㅋㅋ 물론 저도 그런곳은 절대 들어가지 않습니다만

아마 잔디깎기는 성인들만 사는 거라서 성인 광고가 같이 뜨지 않았으려나 싶네요ㅋㅋ

그런 곳은 어떤 곳? ^^
전 몰라요, 아무것도 몰라요,
그리고 저 광고는 백화점 광고에용~ 이상한 생각 마시길 ㅋㅋ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9/12]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