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추수감사절이라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왔습니다

in #kr-onephoto6 years ago

image.png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였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추석같은 느낌인데,
근처에 친지가 없는 우리네에게 그리 큰 명절이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그저 긴 연휴, 그리고 자극적인 쇼핑 카탈로그의 이미지가 강하네요.

추수감사절이라 (그래서 연휴인데 심심해서)
보통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와 장식을 시작합니다.
아이들에겐 크리스마스가 훨씬 중요한 명절이죠 ㅎㅎ

저 인조나무가 아이들 다 클 때까지 버텨주길!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1/2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쇼핑 카탈로그....ㅋㅋㅋㅋㅋ

터키는 구워 드셨는지요?ㅎㅎ

아뇨, 저흰 그냥 찜닭으로.. ^^

저 인조 나무 몇 년 지나면 나뭇잎이 떨어집니다. 버티기 힘들 거로 보입니다.

그런가요.. 저런.. ㅠㅠ

극적인 쇼핑 카탈로그의 이미지...ㅎㅎ 저도 그래요.^^
슬슬 트리장식할 때가 왔네요.ㅎㅎ

잘 버티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연말 잘 보내세요 ~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것 같아서 정말 보기 좋네요:)

아이들이 즐거워보이네요ㅎㅎㅎ 그거면 된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15.58
ETH 2485.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