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추수감사절이라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왔습니다dj-on-steem (62)in #kr-onephoto • 8 years ago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였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추석같은 느낌인데, 근처에 친지가 없는 우리네에게 그리 큰 명절이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그저 긴 연휴, 그리고 자극적인 쇼핑 카탈로그의 이미지가 강하네요. 추수감사절이라 (그래서 연휴인데 심심해서) 보통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와 장식을 시작합니다. 아이들에겐 크리스마스가 훨씬 중요한 명절이죠 ㅎㅎ 저 인조나무가 아이들 다 클 때까지 버텨주길! #kr-steemstagram #kr-usa #kr #busy
zorba님의 [2018/11/2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쇼핑 카탈로그....ㅋㅋㅋㅋㅋ
터키는 구워 드셨는지요?ㅎㅎ
아뇨, 저흰 그냥 찜닭으로.. ^^
저 인조 나무 몇 년 지나면 나뭇잎이 떨어집니다. 버티기 힘들 거로 보입니다.
그런가요.. 저런.. ㅠㅠ
극적인 쇼핑 카탈로그의 이미지...ㅎㅎ 저도 그래요.^^
슬슬 트리장식할 때가 왔네요.ㅎㅎ
잘 버티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연말 잘 보내세요 ~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것 같아서 정말 보기 좋네요:)
아이들이 즐거워보이네요ㅎㅎㅎ 그거면 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