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스노보드를 장만했습니다.dj-on-steem (62)in #kr-onephoto • 8 years ago 겨울의 꽃은 눈이죠. 눈이오면 한 번 쭈욱 미끌어져 줘야죠. @ rokyupjung 님도 스노보드 배운다고 그러고 @ machellin님의 보드 시즌방 얘기도 참 재밌었어요. 그래서! 저도 하나 장만 했습니다: 이 제품으로 말씀드리자면, 장난감 가게에서 무려 $25이나 주고 장만한 제품으로써 기존 보드 업계에서는 상상도 못했던 손잡이를 설치한 혁신적인 제품 되겠습니다. 이제 뒷마당에 눈만 오면 되는데... #kr-steemstagram #kr #busy #kr-usa
즐기만하만 되겠네요.ㅎ
눈! 어서 눈이 펑펑 내리길~ ^^
손잡이라니.. 어떨지 궁금하네요 ㅋㅋ
제 기대에 부흥하길 바랍니다 ㅎㅎ
이제 점점 썰매 탄다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것도 힘들어서.. ㅋㅋ
와 완전 좋은데요.
근데 눈이 많이 내려야겠군요.
그러게요.. 최소 10센티는 와줘야 하는데 말이죠.
저도 탐나는 제품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탐나죠? ^^
다른 탈 것들에 비해 2배 가까이 비쌌는데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정말 혁신적인 포스팅이군요 ^^
재밌게 즐기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런데 날이 너무 따뜻해서 비만 오네요..
초보들에게 좋겠어요.
올해가 가기 전 시운전이 가능할겁니다..ㅎㅎ
올 연말 예보로는 이상하게 기온이 높아서 비만 오네요.. ㅠㅠ
저도 타보고 싶네요~^^
정말 초보자에게 딱이겠네요. 이번 겨울엔 눈이 별로 안오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