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친환경(?) 포장된 포도주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맥주는 정말 꽝입니다.
체질이 보리하고 안맞는 것 같은데, 조금만 마셔도 머리가 많이 아파요.
그래서 그나마 맛이라도 조금 본다면 과일주, 그 중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포도주죠.
어느날 선물받아 알게된 후로 포도주는 종이박스로 사고 있습니다.
그동안 포도주는 유리병이 부담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양은 2배(1.5리터)인데도 가격은 거의 차이가 없어서 좋아요.
친환경적이라는 것도 마음에 드는데,
따지고보니 종이박스 안에는 플라스틱 재질의 비닐주머니(?)가 들어있으니
그리 친환경이라 부르기도 좀 뭐하네요 ㅎㅎ
저 개인적으로는 오른쪽 초록색 Chardonnay가 좀 더 달달해서 좋네요.
zorba님의 [2018/12/2]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와... 이거 엄청 오래 먹겠는데요~
박스로 된 포도주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내용물은 같습니다 ^^
포도주도 실속을 챙기는 상품이 슬슬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에 G7 - 1.5l 카베르쇼미뇽 칠레와인 저렴하게 파는데
먹을만 합니다. 세일하면 만원밖에 안해요 ...달진 않아요^^
위의 박스 하나도 $10입니다. 저희는 지리적 이점으로 캘리포니아 와인이 많이 보여요. ^^
Congratulations @dj-on-stee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zorba님의 [2018/12/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zorba님의 [2018/12/4]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Congratulations @dj-on-stee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