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수단상] "단편- 스티머가 계산기 두드리는 법"

in #kr-novel7 years ago

항상 느끼지만 필력이 진짜 좋으신거 같아요. 엄청 긴데도 빨려들어가서 보게 되네요 ㅎㅎ 특히 마지막 ㅆㅂ가 압권이었습니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글 vs 대중이 좋아하는글 사이에서 저는 가능하면 얍삽하게 중간지점으로 맞추는 편입니다 :)

Sort:  

@segyepark님 덕분에 항상 우쭐해집니다^^ 아이고 어지러워랑…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당~~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스팀잇 KR 작가분 전체 통틀어 최상위권 레벨로 글을 쓰시는 소수 몇 분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좀 읽기 수월한 글이 많이 선호되는 분위기 같은데 시간이 지나면서 부각이 몇 번 되면 독자층이 폭발적으로 생길거라 확신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1
BTC 68636.49
ETH 3719.8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