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I feel pretty

in #kr-newvie6 years ago (edited)

지루한 장마 ,,

습한 날씨 ,, 외출도 귀찮고 쇼파에 누워

캔맥주 한캔을 하며 I feel pretty 란 영화를 봣지욤 :)

영화 예고편!!

http://naver.me/GWGOOukO

E644C6FE-AEDF-476E-8C64-1F2632987C91.jpeg

줄거리
뛰어난 패션센스에 매력적인 성격이지만 통통한 몸매가 불만인 ‘르네’ 하아.. 예뻐지기만 하면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하늘에 온 마음을 담아 간절히 소원을 빌지만 당연히 달라지는 건 1%도 없고. 오늘도 헬스클럽에서 스피닝에 열중하는 ‘르네’! 집중! 또 집중! 난 할 수 있다! 예뻐질 수 있다..!!! 그러나 과도한 열정은 오히려 독이 되는 법. 미친 듯이 페달을 밟다가 헬스 클럽 바닥에 내동댕이쳐져 머리를 부딪히고.. 지끈지끈한 머리, 창피해서 빨개진 얼굴로 겨우 일어났는데 뭔가 이상하다! 헐, 거울 속의 내가… 좀 예쁘다?! 드디어 소원성취한 ‘르네’의 참을 수 없는 웃음이 터진다!

잘쓰여진 영화 리뷰
http://naver.me/GcMOgiLV

시간 떼우며 보기 좋은영화 ㅋㅋ
외모지상주의에 허를 찌르다.
여자는 자신감이죠 !! 암요 ~~
ㅎㅎㅎㅎㅎㅎㅎ
일과 사랑 모든면에서 자신감이 중하다는것!
요즘 자존감 떡락이었는데 ,,
제자신을 돌아보게되는 영화

8DD1F80E-7790-4DCC-8B7E-CA600D899D63.jpeg

나는 이쁘다 !!!!!!!!!!!!!!!
하고 저도 외쳐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켜켜켜켜켜켜켜

Sort:  

앙 너무 사랑스러워요~~~
너무너무 이쁘구만~ 우리 자신감 넘치게 이쁘게 살아요 😊

ㅋㅋㅋㅋㅋㅋㅋ 감사 감사!!!
여행사진 얼른 올려주세용 :)

두달인가 세달전에 출퇴근 하면서 이 영화 포스터 본 기억 나는데...
이ㅡ세상 모든 여인네들은 아름다워요!
크리님은 더더욱! 이뿝니다!
근데 첫 사진에 빵이 맛있어 보이는군요!

성북동에 새로 오픈한 까페인데
엊그제 유럽에서 온 언니가 크로아상이 유럽보다
더 맛잇다며,,, ㅋㅋㅋㅋ
앙버터빵이라거 여즘 한국은 치아바타나 크로아상 바게뜨 요런빵에 팥앙금이랑 고메버터 발라서 먹는게 유행이에요 ㅎㅎ

같은 영화 감상평 쓰신분 봤다 ㅋㅋ

ㅋㅋㅋㅋㅋ 시시콜콜 시간떼우기
좋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