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부산 꾸이점빵 스테이크 깍뚝 소금구이! 육즙이 팡팡!

in #kr-newsta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스팀 "부산 경성대 꾸이점빵"의
스테이크 깍뚝 소금구이 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저번주 일요일 저희 동네를 벗어 나서
경성대로 가서 고기를 먹고 오기로 했어요

대학다닐때부터 신랑님과 결혼하기 전만 해도
음주가무를 즐기러 자주 갔던 경성대~
하지만 아이들을 낳고 나선 의외로 가기가 힘들더라고요

대청소 해놓고 심심해서 경성대쪽 먹거리를 인터넷서
보고 있는 제 눈에 확 띄는 곳 "꾸이점빵"
여러군데 체인점이 있는 곳인데 맛나다고 소문도 났더라고요

주소 : 부산 남구 용호로13번길 40
상호 : 경성대 꾸이점빵

꾸이1.jpg

그중에서 제일 제 눈에 박히는건 바로 "스테이크 깍뚝 소금구이"였습니다
음식평도 스테이크 먹는 느낌이고 엄청 부드럽다고 해서
신랑님에게 우리 여기 가자 ~ 하니 그래 가자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6인분 (한근)39,500원입니다
숯불이 먼저 나오고 반찬이랑 장들의 셋팅을 해주십니다

꾸이2.jpg

그리고 나온 나의 사랑 꼬기~ 스테이크 깍뚝 소금구이!!
오늘은 신랑님이 저에게 서비스롤 해주려는지
고기를 구워 주시네요 평상시에는 제가 굽고
아이들 보고 정신 없었거든요

꾸이3.jpg

돌려 가면서 살살 구워준 후 적당히 익었다 싶어서
한점 먼저 제가 먹어봅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 먹는데 육즙이 팡팡하니 맛도 좋네요
다시 하나 더 ~ 밑에 샐러드하나 깔고 땡초에 장묻혀 고기랑
같이 한입에 쏘옥~ 그리고 살포시 소주 한잔 같이 먹어주었어요
탱글 탱글한 식감 ~ 거기다 부드럽기까지 합니다

꾸이11.jpg

아이들이 하나 먹어 보더니 정말 맛있다고 초스피드로
먹더라고요 결국 두점 후 아이들이 먹는다고 몇점 먹지 못해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 ㅎ.,ㅎ
꾸이7.jpg

하필 울 막둥이 신랑님 옆에 앉아서 아빠가 고기 굽느라
빠르게 고기를 안주어서 나중에 삐짐 모드더라고요
한번 아빠 째려 보다 나중에는 부루퉁~
그래서 할 수 없이 형아들꺼 막둥이에게 주었더니
그제서야 헤 하고 웃는 모습에 온 식구들 모두 웃었답니다
꾸이9.jpg

이제 아이들이 크니 엄청 잘 먹어서 무엇이든 두배로 시켜야
할 듯합니다 ~ 거기다 다들 고기를 좋아하니 더 그런 것 같아요
가격도 괜찮고 고기 맛도 괜찮은 곳 꾸이점빵~
다음에 다시 가서 먹고 싶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오늘 저녁 메뉴는 어떤걸로 하실건지 궁금하네요
맛있는 저녁 식사 하세요

Sort:  

우왕 까둑깍둑 맛나겠어용

깍뚝 대박~ 진짜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아이들 고기 정말 좋아하죠. 우리 둘 째 녀석도 고기만 찾네요. 경성대 앞이라 한 번 가봐야 겠네요.

한번 꼭 가보세요 고기 맛나더라고요 가격도 괜찮고요 추천합니다

음주가무에 능한 ~ 쭈니짱님^^ ㅎㅎ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맛나게 드셨나요? 저도 좀 주시지...ㅋㅋ

그게 첫 두점에 몇개 빼곤 아이들 챙겨 주다 보니 없더라고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사라지는 고기를 보며 뒤에서 살포시 눈물을
흘렸습니다 ㅎ.,ㅎ 요새 가무는 조금 먼 이야기가 되어 가네요
노래방 갔는데 아이들 곰세마리 13번과 나야나 12번 듣고 오고 나선
노래방이 내키지가 않더라고요

ㅋㅋㅋㅋ 아이들 고기 잘먹나 보네요 짱귀여워요

네 저보다 더 잘먹어여
그날 제가 먹고 싶어 갔던건데 아이들이 흡입신공을 하더라고요
막둥이는 못먹어서 화났어여 ㅎㅎ

아이고 막둥이 ㅠ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이번 주말은 너로 정했다

오옷 먹고 오심 꼭 먹스팀 해주세요
저와 같은걸 느끼셨을지 궁금하답니다

우와우와 맛있겠어용!! 깍뚝고기라닛!!
저도 누군가를 꼬셔서 여기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용!ㅎㅎ

꽤 여러군데 체인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진짜 요런 스타일 쇠고기 사먹긴 힘든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한번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경성대 꾸이점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가 상당히 크고 두툼하네요. ㅎ

그쵸 크고 두툼하면서도 구워 먹으니 부드러워요

고기를 깍뚝썬거 보니 신기해요

저도 처음에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686.30
ETH 2673.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