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축하드려요 ^^ 나날이 발전하는 카페가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선유기지가 될게요!

1분카카오에 나온다면 더 대박입니다ㅎㅎ

축하축하요. 기사도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호재 인가요 선유기지님 ㅎㅎ 축하드려요 : )

스팀잇 호재! 선유기지 호재!! 감사합니다 :)

와.. 만약에 정말 이렇게 되면 홍보효과 엄청나겠는걸요?? 진짜 잘됐으면 좋겠습니닷 ~.~

저희가게보다 스팀잇자체가 홍보가 많이 될것 같아요ㅋㅋ

와와..!! 스팀잇 팔로우 보여주면 깍아주냐여..

ㅋㅋ 현재 무료커피이벤트가 진행중이긴합니다. 아니면 스팀달러결제도 가능하니까 편하게 놀러오세요 :)

1분카카오에 잠시라도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정말..ㅎㅎ

네 조회수를 많이 늘려주세요ㅋㅋ

리스팩트!!! 저도 다음에 거기를 갈 때 꼭 스팀달러 결제해 볼래요.

스팀페이! 굉장히 쉽습니다ㅋㅋ 오시면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

오오~ 축하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반짝님 스타 너무잘하세요.... 넘사벽ㅠㅠ

아닙니다ㅎㅎ;; 선유기지 언제 함 가야는데 아직 못가봤네요.~

아직 무료커피이벤트 7~8잔? 정도 남아있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커뮤니티 발전에 엄청난 공헌을 하고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에이 뭘요 전 새발의피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41.10
ETH 3299.71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