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s3 years ago

어제 야구 경기가 좀 타격이 크긴 컸다.

이번에 올림픽 조별리그(?)에서 미국에 진 것 부터 시작해서

준결승전 일본, 미국 진것까지 ㅋㅋㅋㅋㅋ

야구 팀은 6팀 밖에 없어서 순위를 이런 식으로 정하는 거긴 한데

그 때문일까?

image.png

뉴스링크

솔직히 좀 실망스럽긴 했다. 일본전도 그렇고 미국전도 그렇고 한번에 그냥 우루루 무너지더라

멘탈 나간건가 싶기도 하고

배구 같은 경우에는 객관적인 전력에서 한참 아래인 우리나라 선수들이 "원팀"을 연호하며 힘내고 모이는게 눈에 보이는데 이번 야구는 ㅋㅋㅋㅋㅋㅋ

실수하고 실소에, 눈이 반 나간 것 같은 그런 모습들이 나와서 사람들의 반응이 더 안 좋다.

야구가 그렇게 세계적인 스포츠가 아니라서 (인구로 보면 미국, 일본, 한국, 대만 이 중심이긴 하고 나머지 나라에서는 그렇게 까지 대중적인 스포츠가 아니다) 올림픽에 항상 등장했던 것도 아니고 (지난 9년 동안 야구는 올림픽에서 사라졌었고 아마 다음 프랑스 올림픽에서도 ㅂㅂ2?)

이런 스포츠 일 수록 더욱 더 열심히 해서 잘하는 모습을 보여줄 생각을 하지.... 일본으로 나가기 전에 이런저런 야구선수 관련 이슈들이 더 터졌어서 그런 것들을 좋은 성적으로 덮을려고 했었을 텐데 오히려 성적도 안 좋아서 엄청난 역풍을 받고 있다.

배구도 안 좋은 소식이 있었지만 선수들이 더 힘내서 그런 안 좋은 것들을 이겨내는 모습에서 사람들이 더 많은 감동을 느끼고 있는 것일텐데 야구는 그렇지 못해서 참 아쉽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