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kr-news3 years ago

image.png

기사링크

흠... 설마 또 다시 극단적 선택을 하려는 걸까?

이 사람에 대한 이런저런 소식이 어제 오늘 하루종일 온라인과 유투브를 뒤집어 놓았는데

사생활 문제는 둘째치고 전문성 관련 이야기까지.....

이재명 캠프는 도대체 뭘 믿고 이 사람을 1호 인재로 영입한 것이었을까?

인재에 대한 사전 조사가 전혀 없던 걸까?

나 같은 사람 한 사람만 달아놓아도 이런 저런거 다 찾아 내는데....

그렇게 캠프에 사람이 없는 건가, 아니면 저런 사람들을 써야만 하는 이유가 있던 걸까.....

아무튼 사퇴 암시글은 둘째치고 실종신고가 접수 됬던데 극단적 선택은 안 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되게 열심히 사시는 분 같은데 ....

오 ㅋㅋㅋㅋㅋㅋㅋ

image.png

기사링크

그냥 해프닝인건가? ㅋㅋㅋㅋ 기사 올라온지 20분 만에 찾았다는 기사가 올라오네 ㅋㅋㅋㅋㅋ 게다가 두 기사를 같은 두 사람이 작성했고, 단독이라고 나오고 흠

조회수 장사인걸까 아니면 이걸로 뭔가 판을 다시 짜려고 하는 걸까? 요새 언론도 믿을 수가 없어서 항상 또 의심하고 의심한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pecial.jpg

어그로 기사들이 요새 코로나로 확인안되다고 많더라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