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소녀 네티 -1화- "그것"mipha (59)in #kr-newiz • 7 years ago (edited) 「──주님 오늘도 정의로운 도독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 - , 」 " 에────────────────────────────────────────────────────오" 「──에────────────────────────────────오 , 」 "갈릴레오~ 갈릴레오~" "갈릴레오~ 씨발로~" "꺄아아아아아악!~~~~~~~~~~~~~ " 2부에서 계속
아~~ 이해력이 부족해서... 이 예술작품이 이해가 안 됩니다요. ㅠㅠ
괜찮아요.제가 썻는데 사실 저도 이해가 안가요.ㅎㅎ
ママとパパとどっちが好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