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 1000명 팔로워 만든 비법공개

in #kr-newie6 years ago (edited)

(이 분 후기를 읽어보니 한국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번역해보았습니다. 팔로워를 빨리 만들고 싶으신 분은 이 분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맨 아래에 소스 있습니다.)

=========================================================

축 팔로워 3000명

나는 믿을 수가 없어. 2주만에 1000명이상의 팔로워가 생겼거든.

우선, 나는 너희가 보내준 지지와 친절함에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 나에게 용기를 주는 코멘트를 읽을 때, 스팀잇에 더 헌신하게 돼. 나는 나의 목표를 이루려고 열심히 일해. 그리고 너희들의 도움에 고마움을 느껴. 많은 사람들이, 특히 뉴비들이 나에게 물어 "어떻게 성공했니?". 나는 이 질문에 답을 하고 나의 비밀을 공개하려고 해.

열심히 일하기

나는 매일 스팀잇에서 일해(하루에 4시간에서 6시간). 나는 스팀잇과 가상화폐에 대해서 많이 읽어. 나는 재미난 글을 쓰기 위해 검색을 해. 여러 장소도 방문을 하고 그 경험들을 나누기도 해. 나는 사진 편집도 해. 내가 만족할 때까지 고치지. 나는 매일 영어 쓰기, 말하기를 공부해. 나는 규칙적으로 일하고 목적을 가지고 계획을 세우지. 그러면 효율적으로, 조직적으로, 동기유발도 되면서 일을 할 수 있어. 물론, 나는 이런식으로 일하는 것이 좋아. 이것은 나의 직업이니깐.

끈기와 헌신

나는 내 목표를 늘 생각해. 내가 의심이 들거나 실패를 할 때에도 마찬가지야. 나는 가장 큰 성공은 나 자신을 이기는 거라고 생각해. 다른 사람을 이기는 것이 아니고. 이 사실을 잊지마. 어느 누구도 성공이 쉽다고 말하지않아. 그것은 실패와 실망이 따르는 일이거든. 실패를 통해서 배우는 것은 쉽지않아. 하지만 그것은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이야.
6개월 전에 나는 어떤 블로그 활동도 하지않았어. 그리고 스팀이 가상화폐라는 사실조차 몰랐어. 그런 후 나는 열심히 스팀잇을 했고 보상을 받았어. 2018년 1월 이후에는 스팀잇에 나의 모든 시간을 투자했어. 스팀잇의 가능성을 믿었기 때문이다. 이 플랫폼과 커뮤니티를 키우기 위해서 3개의 모임을 바로셀로나에서 만들었어. 나의 다음 미팅은 1주일 후에 있어. 정말 흥분돼. 너도 나처럼 너의 도시에서 이런 모임을 만들 수 있어.

사랑과 가치

나는 내 일을 정말 사랑해. 비록 이것은 일이지만 너가 좋아하면 더 쉽게 느껴질거야. 이것은 마치 연애하는 것과 같다. 우리가 어려움을 마주했을 때, 우리는 해결책을 찾고 앞으로 나아가잖아. 스팀잇은 나에게 애인처럼 느껴지기도 해. 그는 나와 매일 함께 있고 그는 믿음직스럽지. 스팀잇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가치에 따라 행동할 때 마치 가족같다. 우리자신의 가치를 곰곰히 생각해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야. 나는 나의 가치를 잘 알아. 너의 가치를 찾는 것은 너의 몫이야.

감정조절

성공은 역시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아는 것이고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야. 나는 힘든 시기에도 열심히 일을 해. 나는 스트레스을 주는 상황에서 냉정해지려고 애써.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들의 나쁜 행동들에 덜 영향을 받기위해서 감정상태를 조절하려고 노력해. 나에게 큰 힘이 되는 것은 명상이야. 나는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켜놓고 매일 명상해. 그것은 나를 차분하게 만들어. 그래서 나는 스트레스 없이 더 잘 일을 잘 해나갈 수 있어.

크게 꿈꾸기

나의 꿈은 다른 스티미언들처럼 스팀잇 커뮤니터 덕분으로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것이야. 왜냐고? 여행은 삶이기 때문이야. 여행이 좋은 이유 중에 하나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야. 이것이 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이유이기도 해. 나는 프랑스어, 스페인어를 할 수 있어. 영어도 곧 잘 할 수 있을거야. 이 3개의 언어는 내가 세상과 소통하고 나의 경험들을 나눌 수 있게 해줘.

요약

나는 다른 사람 글을 카피해서 붙이기 보다 나의 스타일을 창조하기를 원해 그리고 *PST(Pink Steemit Team)를 성장시키고 싶어. 나는 나의 커뮤니티를 위해서 나의 가장 좋은 것들을 주려고 노력해. 가능하다면 스팀잇을 성장시키고 싶어. 나는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나의 아이디어와 경험들을 나누고 싶어. 나는 나의 목표에 집중하고 싶어. 왜냐하면 성공은 우연이 아니니깐.

*PST는 바로셀로나에 있는 오프라인 모임이름이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source
https://steemit.com/life/@flamingirl/1000-followers-in-two-weeks-do-you-want-to-know-my-secret#@eunheeha/re-flamingirl-1000-followers-in-two-weeks-do-you-want-to-know-my-secret-20180210t124920828z

Sort:  

좋은글이네요 ㅎㅎ

3개의 오프라인 모임이 큰 도움이 된 것 같네요.
서로 맞팔해주고 리스팀해주면서 조직적(?ㅋㅋ) 으로 똑똑하게 늘리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하는 중입니다ㅎㅎ 맞팔해요

네 맞팔했습니다. ^^
네 열심히 하세요.

우리에겐 짱짱맨이 있잖아요?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그 옆에 저도있습니다.

ㅎㅎ 짱짱맨 활동 안하는 모양이던데요.
짱짱맨이라고 태그 달아도 한번도 보팅 안해주던데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는 시간날때마다 응원활동하고있어요!
DQmd47pSSsNvGhTfuvRgn8Fj1CFntjZzsajwwLmuifdKQwH.gif

파워회복하고풀보팅해드릴게요 얼마안되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460.37
ETH 2243.25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