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추천][저는청각장애인입니다:hearing]끝이 안보이는 길일 지라도...

in #kr-newbiejiwon6 years ago (edited)

1507977137467.jpg


안녕하세요. 뉴비 캣팜입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분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입니다!!
@smartcome 님의 짝짝꿍 프로젝트를 통해 @hearing 님을 소개하는 댓글을 달았고, 아직 제가 이벤트에 당첨될지는 모르겠으나 미약하게나마 저를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께도 @hearing 님을 소개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hearing 님은 청각장애인 이십니다. 본인의 불편함이 남들에게 알려지는 걸 꺼려하실 수 도 있기에 미리 양해와 허락을 구한 상태입니다.
@hearing 님은 스팀잇 입문 당시에도 배척받을까 두려운 마음도 있었다고 하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세상에 한발 내딛으시며 도전하셨습니다.
저는 @hearing 님의 가입인사 때부터 관심 있게 지켜봐왔으며 가장 감명 받은 시를 여러분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목 : 철석철석
링크 : https://steemit.com/kr-join/@hearing/4zdhk9
포스팅에서 파도소리가 들릴까 소리를 가장 크게 해봤지만 들리지 않으셨다고 하십니다... 그럼에도 좌절하지 않고 그 감정을 담아서 철석철석 이라는 시를 쓰셨습니다.

오랜 나날 내가 그토록 듣고 싶어한 철석철석
먼 훗날 천국에서 듣는다면, 분명 내가 생각한 그 소리와 비슷할거야.

제가 시를 다 쓸 수도 있지만, 이 글을 읽어보시는 분들이 직접 방문하여 읽어보시고 소통해주시길 바라며 시 원문을 인용하진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hearing 님에 대한 제 감정은 동정과 연민이 아닙니다. 존경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hearing 님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두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도전을 하심에.
불편함을 숨기지 않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용기에 박수를 드리고 찬사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Capture+_2018-02-27-09-16-43-1-1.png
배경글처럼 사물의 소리를 듣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듣는 hearing님.

@hearing님은 작가가 되시는게 꿈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끝이 안 보이는 길을 함께 달릴 때 주변사람들이 너무 빨라서 혼자 남겨지는 듯한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마지막에 결국 혼자 남는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말 슬픈 사람은 달리지도 않고 멈춰 있는 사람이고, 정말 괴로운 사람은 끝이 보이지도 않는 길을 가장 앞에서 혼자 달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달리기가 힘들면 걸으셔도 좋습니다. 멈추지만 않으신다면 @hearing 님께서는 분명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작가가 되실 수 있을 겁니다.

마음을 여는 장애인, 그리고 편견없는 세상을 위하여@hearing님이 하신 말씀
강한 용기를 가지고 도전한 이 스팀잇 세계에서 @hearing 님이 계속해서 성장해나가시고 승승장구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신 @smartcome 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이러한 분들 덕에 스팀잇이 더욱 더 건전하게 발전해나가리라 믿습니다. @hearing 님과 @smartcome 두 분 모두에게 감사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리스팀을 통해 훌륭한 뉴비분들이 많이 알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아...너무 감사합니다. 따스하게 안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아드릴 수 있게 용기내주시고 도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훌륭한 뉴비분을 소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뉴비지만 훌륭하신 분들이 계속해서 스팀잇세계로 오시길 !!

오랜 나날 내가 그토록 듣고 싶어한 철석철석
먼 훗날 천국에서 듣는다면, 분명 내가 생각한 그 소리와 비슷할거야.

아름다운시를 통해서 힘을 얻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뉴비지원프로젝트중입니다~
좋은 뉴비님들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보팅/팔로우/리스팀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