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장마 시작이군요

in #kr-newbie6 years ago

20180627_215135.jpg

안녕하세요 @zzangingirl 이예요

장마가 시작되어 오늘도 계속 비가 내리네요
글쓰고 있는 지금 비 엄청나게 쏟아 지고 있어요
아... 하 배고픈데 먹을게 없네요

하필이면 이와중에 수요미식회를 틀어 놓다니

밀면을 먹을까 하고 밀면집에 갔는데
금일휴업!!!
배달음식 시켜 놓고 고픈 배를 부여잡으며
기다리고 있어요

아 언능 먹고 조카 픽업한 다음
일하러 가야하는딩

'삑' 반가운 소리가 들리네요
아무래도 배고파서 흡입할듯...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역시 한국은 배달음식이 넘 간편하게 잘나오는것같아요 맛도 있고 ㅠㅠ

그렇죠 배달이 어마어마하게 잘되어 있죠~~
요기요, 배달의 민족 이런거 이용하면 종류도 어마어마하긴 하던데ㅋㅋ
저희집 근처엔 되는게 별로 없어요ㅋㅋㅋ

저는 더운것보단 차라리 장마가 좋은데ㅎㅎ 오늘부터 비가 또 온다네요데~짱인걸님 우산 챙겨 외출하시구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도 더운것보단 비내리는게 더 낫긴합니다~~~
@sean2masaaki님도 주말 잘보내세용~~~

오늘 종일 비가와서 밖에도 안나가고 집에만 있네요ㅋㅋ
사실 귀찮은건 안비밀ㅎㅎ 티비나 봐야징~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