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첫 포스팅을 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나 봅니다. (시간 진짜 빠르네요)
오늘 로그인을 하니 리워드가 나왔다고 해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수령했습니다.

이거 당장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감은 안 잡히는데, 우선 스팀을 스팀파워로 파워업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엔 스팀이나 모아볼까 하고 스팀잇을 시작했는데, 스팀파워가 더 중요하네요 ㅎㅎ
뉴비인 제게 보팅을 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저도 스팀파워 올려서 저도 처음 시작하신 분 계시면 즐거운 마음으로 보팅도 해드리고 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추산 계정 가치는 오류인 것 같은데, 어쨋든 기분 좋은 숫자네요. 언젠간 달성할 수 있겠죠.......

Sor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ㅎㅎ
그리고 임시 임대(+15) 끝나기 전에 꽉꽉 채워두세요..

네네, 스팀파워부터 채워야겠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첫 보상 축하합니다.
저는 첫 보상 받았을때 참 신기했었는데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

알면 알 수록 신기해요. 정말.
포스팅을 남기는데 보상이 생기다니요...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yusi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7178.77
ETH 3095.71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