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ly joined! 드디어 가입됐네요 :D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Steem said "I will be accept you soon"
and finally!

ClfMOYJWkAAsXcz.jpg

I became a skeleton.

안녕하세요! 오랜 기다림끝에 스팀에 입성한 뉴비입니다ㅎㅎ
아직 뭐가 뭔지 모르지만 인사 한번 박고 시작하겠습니다!

첫 글이라 길게 주절주절 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잘부탁드려요 XD

Hallo! Ich bin Neuling :)
freut mich.
Let's get along well!

Sort:  

hahaha that funny and true .post upvote.

Wow! here is first comment!
thanks a lot :)

just be determined of what you are doing and believe me there will be more comments ,upvotes and followers.

oh i should it. actually I develope web service.
Please look forward to the next post!

축하합니다. 입실하신 기념으로 풀보팅 때리고 갑니다. 모쪼록 스팀과 함께 번창하시길.

크..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스팀잇 오신걸 환영해요
앞으로 많은 이야기 기대하겟습니다!.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ㅎㅎㅎ

반갑습니다!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뵐게요ㅎㅎㅎ

안녕하세요 ㅋㅋㅋ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 된 뉴비에요 팔로우 하고갈게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네! 맞팔했습니다ㅎㅎㅎ

반갑습니다.^^ 이제사 찾아왔습니다.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조언은 못하겠지만 자주 뵙겠습니다.

ㅎㅎㅎ자주 뵙길 바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