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아,STASIA,스타시아코인,아이돌토큰

in #kr-newbie6 years ago

1 (1).jpg2.png3 (1).jpg4.png

1-​[STASIA 들여다보기] 스타시아 코인의 특징과 가치

스타시아는 아이돌 소속사와 계약을 통해 아이돌토큰을 함께 발행하고 팬덤 생태계를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유망 아이돌은 새로운 후원과 팬마케팅 수단을 확보할 수 있고,팬은 후원과 지지에 대해 보상받은 코인으로 다양한 팬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시아 생태계의 기축통화 스타시아 코인은 어떤 구조를 갖고 있을까요?

​스타시아 코인은 모든 아이돌토큰을 지배하는 코인으로, 향후 구축될 아이돌토큰 거래소의 기축통화입니다.

​아이돌 토큰 발행을 위해 소속사는 일정량의 스타시아 코인을 스타시아에 예치해야 하며,스타시아는 개별 아이돌 토큰을 발행하고 전량 운용하는 것에 대해 일정 퍼센트의 아이돌 토큰을 수취하게 됩니다.

​기축통화인 스타시아 코인의 발행량은 한정되어 있기에 더 많은 아이돌과 팬이 생태계에 참여해 아이돌토큰이 늘어날수록 타시아 코인의 수요와 가치는 안정적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드림캐쳐토큰을 통해 크립토 팬덤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자신감을 다진 스타시아팀은 이번주부터 기축통화인 스타시아 코인의 첫 토큰세일을 시작합니다.

관심있게 지켜봐 주세요.

2-[STASIA 들여다보기] 스타시아는 왜 데뷔초 아이돌과 함께 할까요

지난해 11월 드림캐쳐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그룹의 이름을 건 토큰을 발행한 데 이어
탄생 2개월만에 암호화폐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입성하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상장 이후 약 300% 성장을 보인 드림캐쳐토큰은 현재까지 다양한 팬덤 마케팅에 활용되며 팬과 함께 호흡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드림캐쳐토큰을 통해 크립토 팬덤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성공을 향한 자신감을 확고히 다진 스타시아팀은 내년 상반기까지 약 20개의 아이돌토큰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K팝 아이돌을 중심으로 일본, 중국, 동남아 아이돌까지 토큰 발행 대상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스타시아는 드림캐쳐와 같이 소속사와 계약 기간이 비교적 많이 남아 있는 데뷔 초 아이돌과 함께 합니다.

K팝 아이돌 그룹의 경우 생애주기는 평균적으로 7년 정도 된다고 합니다.신인 시절을 거치며 대중성과 실력을 검증받고 보통 3-4년차부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그러나 많은 중소 기획사 아이돌은 세계 무대를 누벼도 손색없을만큼 뛰어난 실력을 보유했음에도 불구하고자금력과 마케팅이 뒷받침되지 못해 활동을 이어가지 못하다 대중의 기억속에서 사라지고 맙니다.

매년 한국에서 첫 무대를 올리는 아이돌 팀은 약 200개입니다. 사실 엔터업계 관계자들은

무대에는 올라가지 못한 채 데뷔만 알리는 아이돌 팀까지 합치면 약 1,000여개의 팀이 데뷔한다고 말합니다.

이 좋은 인재와 콘텐츠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창창하게 남아있는 활동기간동안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뭔가 혁신적인 방법은 없을까요?

그러기 위해 좁은 내수 시장을 넘어 활동무대를 글로벌 시장으로 넓혀야 하며 국내 및 해외팬의 힘을 결집할 새로운 수단이 필요합니다.

스타시아가 제시하는 해답은 바로 '아이돌 토큰'입니다.

​스타시아는 데뷔한지 1-2년이 지나 실력도 검증받고 팬덤도 어느정도 확보한,성장 가능성이 높은 아이돌과 함께 합니다.

스타시아 플랫폼에서 이들의 미래가치를 토큰화한 '아이돌토큰'을 발행함으로써 새로운 자금과 팬 마케팅수단을 마련해주고 궁극적으로 크립토 팬덤을 통해 서포트합니다.

결국 이들이 성공해 스타가 되면 활동 기간동안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하게 될 것이고,모든 아이돌토큰의 기축통화인 스타시아 코인은

그 시장가치와 수요가 상승하게 되는 것이 스타시아 생태계 원리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