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치즈냥이를 소개합니다! Cheeze Cat!!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ms입니다!!

오늘은 길냥이 중 저와 가장 오랜 시간 본 친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제 가입 인사글에 첨부했던 고양이와 친구사이인 아이입니다.

식당에서 키우는 고양이인데 워낙 식당 주인분께서 냥이를 자유롭게 키우셔서 반길냥이나 다름없는 친구죠.

cat.jpg

저는 이 냥이를 옹냥이 1이라고 부릅니다. 주인분께서 따로 부르는 이름이 있긴 한데 저는 그 이름과 섞어 부릅니다~
이 고양이는 제가 알고지낸 것만 약 3년정도 되었는데... 나이는 그보다 더 많을 것이라 추측됩니다. 적어도 4살 이상은 되었을 것 같아요.

성격도 굉장히 활발해서 집에 있는 것을 좀처럼 보기 힘듭니다 ㅜㅜ 그래서 가끔은 잘못된거 아닌가... 걱정도 되곤하죠ㅠㅠ 하지만 주변 상가분들께서도 냥이를 엄청 잘 챙겨주셔서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넘 잘 챙겨주셔서 볼때마다 뚠뚠해지는 치즈냥이랍니다!!!

보통의 고양이와 다르게 다가가도 가만히 있고, 만져도 가만히 있는 무던한 성격이 매력 포인트랍니다~~~

Sort:  

냥이 이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When a cats rubs up against you, the cat is marking you with it's scent claiming ownership.

Yes~~😺

힐링 냥이네요 .ㅋㅋㅋ. 귀엽습니다.

그춍 ㅠㅜ제대로 힐링입니다

치즈냥이 완전 귀여워요!

뚠뚠!!! 치즈냥이의 매력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