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야근이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IMG_20171213_102857.jpg
![IMG_20171213_103100.jpg]!()!

주부가 왠 야근이냐구요?

아이가 어린이집 안가면 야근인겁니다ㅋㅋ

오늘 너무추워서 도저히 데리고나갈 엄두가 안나서
"오늘 엄마랑집에서 놀까?"

그랬던 신나서춤을추네요
어린이집을 더 좋아하는줄알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잠시 스팀잇도 쉬고 아이에게 전념하려합니닷ㅋㅋ


follow me!

보팅과 팔로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_<

Sort:  

ㅎㅎ 멋진 어머니이십니다! 아이귀여워요:)

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 맞아요 공감되네요 ~~

고용주가(남편)야근수당(용돈)은 안주네요ㅜㅠ

매서운 날씨입니다.
집안이라고 방심하다가는 건강 놓치지 십상이지 않나 싶어요(웃음)

전화위복이라고 할까요
덕분에 아이와 교감할 수 있게 되었으니깐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어찌나좋아하던지 정말하루쟁일 열정적으로 놀아주었답니다

깊이 공감합니다. 곧 방학이 오네요. 2주간은 야근할 듯 합니다 하하..

저두ㅋㅋ 친정으로 피난가려구요ㅋㅋ

ㅋㅋㅋㅋ 표현이...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ㅋㅋ적당한표현이라고 생각했는데ㅋㅋ감사합니다.열정적으로 놀안줘야지욧+_+

yealumilu님 반가워요~^^
저도 추워서 아이랑 집에만 있게 되네요~
엄마랑 즐거운 시간 보냈겠네요~^^

쵸코민트님오랜만이에요 그죠 전운전을 못하니 더한거같아요 매일 집콕

아이한테 최고의 친구는 엄마죠.. 멋진 엄마 되셨네요^^

ㅋㅋ맞아요 제일신나한는것같아요ㅋㅋ

육아 화이팅입니당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닷

맞아요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는 오늘도 힘내는 하루 보내세용 ~~~~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