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고마워 여보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ealumilu입니다.

어제 먹은것이 잘못됬나.. 사촌이 땅이라도 샀나
어제 저녁부터 시작하여 엄청난 배탈이 났어요.
아무래도 장염인듯=ㅂ=;(더러우니 이런얘긴 그만할게요)

루나군에게 전화를 하였는데 역시나 야근;ㅁ;

탈수증상과 아무것도 못먹다보니

도저히 힘이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겠다며
아영이 도시락통만 설겆이 해달라고 부탁하고

아이들 꼭 안고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청소며 설겆이며 다 되어 있네요'ㅂ' 우와!루나군 맞아?

그리고 스팀잇 하려고 책상에 딱 앉으니
IMG_20180105_150324.jpg
헛 요세 유투브로 캘리그라피하는걸 보고는
선물까지/ㅅ/
아플때 잘해줌 사랑에 빠진다더니
다시 사랑에 빠질것같습니다...

배가 나으면 맛있는거 해줄게요♥

ps.땅에떨어진거 주워먹지 않았어요.. 정말입니다ㅜ_ㅠ

Sort:  

다시 사랑에 빠질것같습니다...

ㅎㅎ 벌써 정으로 사는 사이시면 안되지요~ ㅎㅎ 남편분 센스 만점입니다. ㅎ

애기둘되다보니 사랑보단 전우라는 느낌이!

에고 미루님 지금은 좀 나아지셨어요?
밤새 고생하셨을 듯.
남편분 쫭이셔요~!! 센스까지 장착!!
전 감기로.. 미루님은 장염으루.. ㅠㅠ 주위에 아픈사람이 많네요 흑흑.
글두 스티밋 할 정신은 있어 댓글 남깁니다~ ㅎㅎ

P.s. 땅에 떨어진거 주워 먹은 전 멀쩡하네요 ㅎㅎ

그러게용ㅜㅠ 이번감기독하던데ㅜㅠ언넝나으세요~ 저도잘주워먹긴해요ㅋㅋ

빨리 나으시길 바랄게요 ㅠ
현재 제 블로그에서 100팔로우 이번테 진행하고 있어요 ㅎㅎ 참여해서 커피를 확득해보세요 ㅎㅎ

너무훈훈한이벤트예요 감동감동♥

남편분의 손글씨에 왜 제가 설레는거죠. ㅠㅠㅠㅠ
저도 어제 뭘 잘못먹었는지 탈이 나서 고생인데.. 미루님도 고생이시네요. 장염이 유행이래요. ㅠㅠ 지금 흰죽밖에 못먹어서 집에가서 밥먹고 싶네요.ㅠㅠㅠㅠ
어서 나으셔요 미루님 ~!!

아 유행이였군요! 루나군도 배가살짝안좋다고한거보면 저의요리에 독이!ㅋㅋ흠님도언넝나으셔요!

아플때 챙겨줄 사람이 있다는것~ 참 행복한 일인듯 합니다!
아플때 잘해주면 사랑에 빠지나요? 정말요? 어디 아픈 여자 없는지 잘 둘러보면서 다녀야겠네요~ ^____________^

그럼요 아프고 외로울때 잘해주는사람있음 확넘어가요!!

편지에 사랑이 넘치네요~
배아프면 너무 힘들어요~빨리 낮으셔서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감사합니당 빨리나을게용!
치킨두마리시켜먹을테닷

우와 ㅠ_ㅠ 남편분 너무 스윗하셔요!
저런 섬세한 선물 너무너무 예쁩니다(부럽부럽...)
그나저나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그죠 이렇게 관심없는척하다 슬쩍주면 더감동이에요

정성이 대단하시고 기분이 좋으시겠네요 아프신것도 괜찮아지시면 더좋을텐데요
ㅎㅎㅎㅎ 어서 쾌차하시고 땅에 떨어진거 정말 ㅎㅎㅎ 주워드신거아니죠
어서 쾌차하세요

에궁...ㅠㅠ 몸은 괜찮아지셨나요?
건강이 최고에요~~ㅠㅠ
남편분께서 너무 자상하시고~
센스가 완전 좋으세요~^^
몸 언능 회복하시기를 바랄께요~ㅠㅜ
즐거운주말보내세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