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날때마다 쓰는 육아일기] 아프지말자 아가야!

in #kr-newbie7 years ago

IMG_20180108_205958.jpg

날때부터 약하게 태어난 우리딸.
응급실에가면 무슨애기가 이렇게 주사바늘자국이 많아요 라는 소리를 듣는다.
병원비도 하두 많이 들어서 오히려 보험사에 미안할정도..

그래서 한약이고 영양제고 면역력에 좋다는건 다먹여본것 같다.

어제부터 기운이없고 조금씩 쳐지는것 같으나 열이없길래 조금 두고보려했는데

역시나 아침부터 몸상태가 이상하다.
IMG_20180108_165413.jpg
자주가는 소아과에 한시간대기
독감일지모른다하여 검사해보니 음성으로나오고
아이는쳐지고 열은나는데 원인을 모르겠다.

결국 소견서를 받아 대학병원을 갔더니 또4시간대기. 진료가밀려 5시에야 진료를받았다.
역시나 진찰로 원인을 모른다며 응급실을 가서검사해보자고...하..이럴거면걍 아침부터 응급실로갈껄ㅜㅠ

응급실에 자리도 없어 의자에 아이를 안고있다 그나마 유모차하나가 나와 아이를 눕히고 간단한 먹을걸 사왔다.
누나가 아프니 아기도 고생이다 하루쟁일 아기띠에 메달려 먹은게 없어 영양가도 하나없는 엄마젖을 쪽쪽빤다.
IMG_20180108_182449.jpg
이것저것 검사를한다고 이곳저곳 주사로찌르는데
힘이없는지 반항도 못한다 .

아이가 아프니 집안식구가모두 비상이다
출근하다 차돌려온 아빠도
아무것도 못먹고 이리저리뛰어당긴 엄마도
영문도모르고 관심밖으로 밀려난 둘째도
그리고 아파도 말할기운도 없는 우리딸도
모두힘들고 지치는 하루다

그냥 별일없길 특별한병 아니길..
빨리 이 순간이 지나가길 바래본다.

Sort: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다행히 기운을 차렸어요 'ㅁ'

ㅠㅠ 아기야 얼릉나으렴 ㅠㅠ 웃는모습 보고싶네여 ㅠㅠ

이제 빨빨거리면서 해실해실 잘웃고 다니네요^^

어디가 아픈걸까요ㅜㅜ 힘이없어 주사바늘에도 반응없다니ㅜ 넘 맘아프네요ㅜㅜ

그러게말이에요 주사 얘기만들어도 우는 아인데;ㅁ;

에휴 맘이 이프지만 힘내세요 . 부모가 힘을내야 아기도 힘을내는거 같아요...

넹;ㅁ; 힘내야죠!

아이고, 금방 괜찮아 질 거예요. 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ㅠ

넹;ㅁ; 다행히 몇일 약잘먹이고 물많이먹이고했더니 금방 좋아졌어요^^

아.. 안타깝네요. 소아과 대기... 응급실 대기는 정말 못할짓이예요.. ㅠㅠ 특별한 일이 아니길 기도해봅니다.

정말... 열악하다고밖에는.. 침대가 없어서 거의 4시간동안 두아이를 양손에 한명씩 안고있었다지요 ㅎㅎ;

별일 아닐거예요~
얼른 낫기를 바랍니다

넹~ 다행히 원인은 모르지만 기운을 차렷네요'ㅂ'

아이고 보는 제가 마음이 아프네요 ..
아이들 아프면 부모가슴이 찢어지는데 아가가 빨리 완쾌되길
기도할께요..힘내세요~

정말 대신 아파해주고싶은데;ㅁ;방법이 없더군요 ㅎㅎ

아파도 뽀로로 음료수는 놓지 않는구나..
삼촌이 담에 더 맛있는거 사줄게~ 아프지마~ ㅠ_ㅠ

삼촌! 아영이는스테이크를 먹으면 기운이 날거같네요 물론 엄마랑 같이 먹어야해요

에고 아이가 아프면 정말 집안에 비상인듯 합니다. ㅠㅠㅠ
빨리 아이가 나아서 웃으면서 방방 뛰는 모습 기대 합니다. ^^

아프면서 자란다는걸 알지만 조금이라도 덜아팠으면 하는 부모의 욕심이...
지금은 방방 잘 뛰고 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